호기심 천국 - 황수관박사의
호기심천국제작팀 / 한국과학문화재단 / 1998년 12월
평점 :
품절


요즘 아이들은 호기심이 무척이나 많다. 호기심이 많다는것은 좋은거라고 생각한다. 아이들의 그런 호기심을 풀어주고싶다면 호기심천국이라는 책을 선택해도 후회없을것이다. 생활에서 일어날수있는 호기심들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한책이다. 나는 이책의 의도가 굉장히 맘에든다. 아이들의 호기심을 부모들은 대답하기 곤란해서 귀찮아서 해결해주지 않는다. 아니 못한다라는 표현이 맞을수도있다. 아이들의 기발한 호기심을 대답해줄 능력이 되는 부모는 몇 없다고 생각한다. 그런 아이들에게 호기심천국이라는 책을 사준다면 책읽는 아이들은 자기가 가지고있는 호기심을 풀수있기때문에 책읽는게 지루하지 않고 부모는 아이들이 호기심을 책으로나마 풀어줄수있어 좋고,, 정말 좋은것같다. 나는 내가 읽던 호기심천국이라는 책을 내동생에게 권해주고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