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색다른 반찬.밑반찬 - Easy Cooking 01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02년 7월
평점 :
절판


평소에 요리에 관심이 많던나는 엄마와 함께 요리책을 샀다. 그요리책이 바로 매일매일 색다른 반찬.밑반찬이었다. 다른요리책들을 보면 재료 구하기도어렵고 만들기도 어려워서 잘 않해먹게 되는데 이 요리책은 아니었다. 우리가 매일먹는 밥은 정말 중요하다. 밥과함께먹는 국과 밑반찬은 어쩌면 밥보다 더 중요할수있다고도 생각한다. 그렇게 중요한 밑반찬을 쉽게 만들수있다는것이 너무나 맘에 들었다,

나는 고기요리도 좋고 생선요리도 좋지만 내가 제일좋아하는요리는 해물요리다. 다양한 해물을 사용하여 만드는 요리들은 나의 시각과 미각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하였다. 지금은 여름방학이 아닌가?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밑반찬을 아이들과 함께 만들어 본다면 아이들에게 잊지못할 좋은 추억이 될것이다. 나도 내일 엄마에게 만들어 먹자고 해봐야겠다. 입맛이없다면 매일매일 색다른 반찬, 밑반찬이라는 책한권으로 입맛을 살려보는게 좋을것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