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1 (무선) 해리 포터 시리즈
조앤 K. 롤링 지음, 김혜원 옮김 / 문학수첩 / 1999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해리는 정말 대단한것 같다. 먼저 가족들에게 구박을 받으면서도 꿋꿋히 살아왔기 때문이다. 그런데 어느날 헤그리드 아저씨가 해리에게 마법 학교를 다니라고 권유하였다. 나는 해리가 마법학교를 다니길 바랬다. 마법의 세계는 정말 신기하고 신비로울것 같아서 내가 해리가 된것 처럼 들떠있었다. 그런데 문제는 가족들이 보내주지 않는것이었다. 가족들이 미웠다. 해리가 가고싶어하는데 보내주지도않고... 그런데 해리는 헤그리드 아저씨의 도움을받아 마법학교에 다니게 되었다. 승강장은 마법으로 되어있는데 너무나 신기하였다.

나도 들어가보고싶은 마음에 책장을 넘기는 손이 바빠졌다. 거기서 소중한친구 론과 해르미온느를 만나 즐겁게 시간을 보내가면서 마법학교에 도착하였다. 목부러진 유령이 참 신기하였다 유령이 들이 많이 떠있으니까 마법학교 같지않고 저승에 온것같기도 하여 무서웠다. 그러나 선생님들이 도와 하나하나씩 문제를 해결해 가는 해리의모습을 보고 참 뿌듯하였다 해리포터는 나에게 꿈을 심어준 좋은 책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