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스페셜 12
야마모토 사토시 그림, 히데노리 쿠사카 글 / 대원씨아이(만화) / 2002년 11월
평점 :
절판


TV에서 방영된 포켓 몬스터라는 만화를 재미있게 보았다. 그뒤 만화책으로 나왔다는걸 알게 되고 읽어보게 되었다. 골드와 그의 친구들이 포켓몬을 잡아가면서 모험하는것을 보고 난 정말 재미있었다. 가면의 사나이와 골드와 은동이가 결투하는 모습을보고 나도 포켓몬 세상에 태어났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새삼 해보았다. 나는 그래서 요즘 찰흙으로 포켓몬을 만들어 보곤한다. 체육관 한개한개식을 골드가 깨가는것을 보고 나도 골드처럼 훌륭한 아이가 되겠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다음권에서는 어떤일들이 일어날까? 궁금하기도 하였다. 포켓몬 세상에는 참많은 포켓몬들이 있다. 언젠가는 나도 포켓몬들과 함께 멋진 경기도 해보고 훌륭한 포켓몬 트레이너가 되고싶다.귀여운 포켓몬들과 강한 포켓몬 멋진 포켓몬 모두 어우러져 즐겁게 살아가는 날이 왔으면 한다. 귀여운 포켓몬과 재미있는 대결이 어우러져 있는 재미있는 만화책인것 같다./

1분중 0분께서 이 리뷰를 추천하셨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