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소여의 모험 삼성 어린이 세계명작 23
마크 트웨인 / 삼성출판사 / 1998년 2월
평점 :
절판


내가 이책을 읽게된 동기는 학교 선생님이 강조하여 읽어보았는데 내가 진짜 모험하는것 같이 참 흥미진진하였다, 톰과 그 친구들의 모험은 위험하고 힘들었지만 꿋꿋히 해낸 톰과 친구들의 인내심을 본받고 싶다. 톰의 용기가 부러웠고 나는 저럴수 있을까? 라는 생각을 해보았다. 나도 톰같이 신나는 모험을 한번 해보고 싶다. 이책은 꿈과 희망과 용기를 전해주는 책인것같다.여렸을적 누구나 친구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고 싶은 적이 있을것이다. 물론 나도 그랬다. 톰이 모험하는것을 보고 나는 톰처럼 무사히 모험을 마칠수 있었을까? 라는 생각도 해보았다.모험은 누구나 한번쯤 해보고 싶었을 사항이다. 비록 모험은 못하더라도 톰소여의 모험을 읽으면 내가 모험한것 처럼 즐겁고 신날 것이다.
호기심 많은 어린이들이 읽어보면 참 좋을것 같은 명작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