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동화 행복한 세상 TV동화 행복한 세상 10
KBS한국방송 지음 / 샘터사 / 2002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텔레비젼으로 본 이야기를 책을 통해서 보니까 색다른 느낌이었다. TV동화 행복한세상을 읽으면서 가슴따뜻한 이야기 하나하나가 나의 마음을 감동시켰다. 이 책 내용중 가장 기억에 남는 이야기는 밥그릇에 밥대신 무토막을 담은 어머니의 이야기이다.

처음에는 밥을 남기고서 자식들이 밥을 달라고해도 주지않는 엄마를 이해할수없었다. 하지만 나중에 밥그릇에 담긴게 밥이 아닌 무토막이라는것을 알았을땐 눈물이 찔끔 흘러나왔다. 이책은 서민들 사이에서 일어날수있는 아름다운이야기를 너무나 아름답게 잘 표현한 책인것같다. 이책을 읽는동안 만큼은 내자신이 아름다운 사람이 된것 같아 왠지 모르게 뿌듯했다. TV동화 행복한 세상은 정도없고 사랑도 없는 사회라고 생각했던 나의마음을 정말 많이 바꾸어 놓았다. TV동화 행복한 세상이라는 책 제목처럼 이 세상이 정말 행복한 세상이 되었으면 하는바람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