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미오와 줄리엣 그림책으로 만나는 셰익스피어 2
윌리엄 셰익스피어 원작, 데니스 놀란 그림, 브루스 코빌 다시 씀, 구자명 옮김 / 미래아이(미래M&B,미래엠앤비) / 2002년 6월
평점 :
절판


로미오와 줄리엣은 너무나도 유명한 책이다. 로미오와 줄리엣의 사랑은 정말 아름답고 진실했다. 하지만 이루어지지 않았다. 그래서 더 안타깝고 슬펐는지도 모른다. 원수사이의 두집에서 태어난 로미오와 줄리엣. 이루지 못하는 안타까운 사랑에 괴로워 하는 로미오와 줄리엣. 나도 힘들고 어렵겠지만 이런사랑을 한번쯤은 해보고싶다. 서로를 위해서 자신을 희생하고.. 서로를 위해서 무엇이든지 할수있는 마음을 가진 아름다운사랑을 말이다.

로미오가 죽은줄알고 뒤따라 독약을 먹어 죽으려고 하는 줄리엣. 엇갈린 희비속에서 나는 눈물을 흘리지 않을수 없었다. 사랑을 해본사람은 이 세상에 무지 많을것이다 하지만 로미오와 줄리엣처럼 진실하고 아름다운 사랑을 해본 사람은 얼마 되지않을것이다. 로미오와 줄리엣의 사랑은 결국 이루어 지지 않았지만 내맘속에서는 로미오와 줄리엣의 사랑은 이루어졌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