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렐라 - 처음 만나는 그림동화, 명작동화 3 처음만나는 그림동화(삼성출판사) - 명작동화 3
페로 지음 / 삼성출판사 / 1997년 4월
평점 :
절판


어렸을적에 읽었던 책중 가장 기억에 남는 책은 신데렐라이다. 어렸을적 신데렐라가 되어봤으면 하는 생각을 했던 내 모습이 내머릿속에 떠오른다. 신데렐라는 일찍이 아버지를 여의고 계모와 언니들사이에서 구박을 받았지만 씩씩하고 꿋꿋이 이겨내었다. 신데렐라가 무도회에 가는걸 도와준 할머니!! 할머니가 신데렐라를 예쁘고 아름답게 꾸며주었을때 할머니가 너무너무 착해보였다. 신데렐라가 입은 드레스, 신은 유리구두는 아직도 또렷하게 생각이난다. 왕자님과 다시 만나게 해줄수있었던 유리구두 한짝.!!신데렐라가 왕지님과 결혼을 했을때 어린마음에 얼마나 기뻐했던지.. 지금도 생각난다. 신데렐라는 지금은 추억속의 동화가 되었지만 지금도 아련히 생각나는 아름다운 동화이다.

신데렐라는 내가 커서 읽어보면 나의 어렸을적을 생각나게 해주는 추억의 동화일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