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형제 별빛문고 20
조무근 엮음 / 바른사 / 1999년 1월
평점 :
품절


하늘을 훨훨 날아 다니고 빠른속도로 우리를 다른곳까지 실어주는 비행기는 누가 만들었을까? 라이트형제 바로 그들이 만든것이다. 한사람이면 한사람이지 왠 형제가 만들었냐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형제가 만들었기에 나에겐 혼자서 만든 비행기보다 더 값지게 느껴진다.

나는 집에서 항상 언니 동생과 많이 싸운다. 라이트 형제를 읽으면서 비행기를 만든일도 정말 위대한 일이지만 형제 끼리 사이좋게 지내는 모습이 나에겐 더 많은걸 느끼게 해주었다. 형제의 협동심과 지혜로 만들어낸 비행기! 처음에 실패를 했으면 포기했을법도 한데 끝까지 비행기를 만든 라이트형제는 정말 본받을만한 인물이다.

라이트형제가 처음 만든 비행기가 지금은 많은 발전을 해서 더 좋은 비행기가 되어있지만 나는 라이트형제가 만든 비행기를 타고 넓은 하늘을 날아보고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