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제일 재미있는 이야기 - 교양고전 17
장경호 지음 / 대일출판사 / 1997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세상에서 제일 재미있는 이야기는 내가 보았던 책중 가장 나를 즐겁게 해준 책이다. 그중 가장 재미있고 지혜로움을 느끼게 해주었던 이야기는 새로산 찻잔이라는 이야기이다. 부풀려 말하기를 좋아하는 사람이지만 정말 꽤는 많은것같다.

이책을 통해서 내가 만약 이상황이라면 어떻게 할까?? 책속의 주인공처럼 했을까? 이런 생각을 해보았다. 그리고 욕심많은 친구에서는 욕심을 부리면 될일도 않된다는 생각을 하였다. 남에게 잘대해주고 착한삶을 살면 행복은 꼭 찾아오는것 같다. 간판소동이라는 이야기도 참 재미었다

이 세상은 아이디어가 많고 지혜있는 사람이 인정받는 시대인것 같다. 나도 2002년을 마무리하면서 다짐하는건데 2003년에는 지혜가 가득찬 사람이 되고싶다. 그리고 나는 세상에서 제일 재미있는 이야기라는 책제목을 이렇게 바꾸고싶다. 서평제목처럼 나를 즐겁게 해주는 이야기로 말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