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2000 Word Manual
이룸E&B 편집부 지음 / 이룸이앤비 / 2018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숨마쿰라우데 수능2000 WOR MANUAL

상위권 선호도 1위 브랜드

수능 단어 워크북!

하루 50일 단어 40일 완성!!!!

오랜만에 고등영어교재 살펴볼까 합니다

수능에서 자주 사용되는 영단어 2000 단어를

모아모아서 한권의 책으로

학습할수 있는

숨마쿰라우데 수능2000WORD MANUAL

이 교재는

하루 50개의 영단어를 40일 동안 학습해서

2000개의 수능영단어를

학습할수 있습니다

이 한권에 2000개의 영단어를 담고 있기에

영단어교재치고는 조금 두께가 있어요

 

책 두께가 있기에 들고 다니면서 학습하기에

부담될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책 앞부분에 mini 단어장이 들어있네요

하루 외워야할 50개의 단어가 한페이지에 들어있어요

mini 단어장만 쏙빼서 들고다니면서

외우기 아주 좋겠어요

아주 ~~~굿!!!!

2000개의 영단어 40일 완성 프로젝트!!!

8주 40일 학습플래너

학습플래너를 잘 활용하면

학습하는데 참 많은 도움이 된답니다

체크하나하나 늘어나는거 보면

아~내가 어느정도 학습했고

또 채워지는 체크보면 힘이나구요

40일 포기하지 말고 2000영단어

다 외워버리자구요!!!!

보통 초중등 영단어 교재에는 그림이나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어

보는 재미도 있었다면

이 교재에는 그런게 없네요

그래서 학습하는데 조금 지루할수 있겠다는 생각도 했는데요

하지만

수능치는 고등학생이라면

어느정도 영단어 수준이 있기에

영단어 알차게 모아서 외우는 학습법도 괜찮다는 생각이 드네요

50개의 영단어 알차게 하루게 다 외우기!!!!

하루 50개의 영단어 외우고 테스트하기!!!!

매일 50개의 단어 외우기!!!

매일 꾸준히 영단어 외웠다 하더라도 시간이 지나면 잊어버리잖아요

그래서 5일마다 복습하면서 다시 영단어 외우게

교재가 구성되어 있어요

복습을 위한 누적 test

총2회 누적테스트 구성되어 있어요

수능에서 자주 사용되는 수능빈출영단어 미리 학습하고자 하는 고등학생이나

수능을 앞두고 단기간에 수능영단어 복습하고자하는 수험생에게

좋은 교재인듯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