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국사 대탐험 스티커 컬러링북 - 비주얼씽킹 역사 아트 놀이! ㅣ 역사 대탐험 스티커 컬러링북
키득키즈 편집부 지음 / 키득키즈 / 2022년 12월
평점 :

모든 학부모들은 아이들에게 한국사를 좀 더 친숙하게 만나게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한다.
그 중에서 직접 만들어보고 꾸며보는 역사 교재들은 확실히 아이들이 재미있어하면서
역사를 오래 기억할 수 있다.
이번에 만난 <한국사 대탐험 스티커 컬리링북> 도 아이들이 한국사와 관련한 다양한 장소와 인물, 유적들을 직접 색칠해보고 스티커를 꾸미며 한국사를 배울 수 있는 한국사책이다.

<한국사 대탐험 스티커 컬리링북> 은 우리나라 역사,문화를 스티커를 붙이며 색칠을 하며 배우는 책이다.
역사적 인물을 색칠하는 페이지도 있고 아이들이 활동하며 한국사를 공부한다.
지역에 얽힌 역사 스토리를 읽으며 역사에 대한 호기심을 키울 수 있다.
예를 들면 인천의 강화 고인돌 유적에 대해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설명하고 색칠하고 스티커를 붙일 수 있다.
역사적 인물과 문화, 지역도 함께 배워볼 수 있어 유익하다.

스티커는 이렇게 쉽게 찢을 수 있어서 쉽게 스티커 붙이고 휴대하기 편하도록 되어 있다.
이번 방학동안 유치원생부터 초등학생까지 역사를 재미있게 공부하고 싶다면 <한국사 대탐험 스티커 컬리링북>을 통해 붙이고 색칠하는건 어떨까?
단순히 꾸미는 것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인물,문화 그리고 그 지역을 배우면서 역사란 우리 주변의 있는 모든 것들임을 아이들이 느낄 수 있었음 좋겠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