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위하여 예언을 사모하라 - 예언하기를 갈망하는 사람들을 위한 기초
래리 랜돌프 지음, 주지현 옮김 / 예수전도단 / 2009년 2월
평점 :
절판


하나님을 위하여 예언을 사모하라

 


예언관련 책이 많지 않았고, 예언에 대한 관심과 알고 싶은 마음이 있었어도,

선뜻 책을 찾아보거나 알 수 있는 통로들이 적었다.

또한 신앙생활하면서 조심스럽게만 여겨왔던 부분이라 알고 싶어도,

뭔가 나와는 그리 크게 가깝게 여겨지지 않았고, 큰 영향도 없는 부분으로 여겼었다.

 

'예언하기를 갈망하는 사람들을 위한 기초'라는 책 제목 위에 책 설명의 말 처럼

책을 읽어가면 갈수록 쉽게 이해되며 받아들이기에 어려움이 별로 없었다.

그리고 예언또한 하나님께서 은혜로, 축복으로 주신건데,

하나님의 뜻대로 잘 사용하고 싶은 마음이 생겼다.

 

무엇보다 알찬 구성이 큰 도움이 되지 않았나 싶다.

먼저 성격적 기초로 설명해주었고, 저자의 경험을 통해 실제적인 내용들을 접하며 예언에 대해

알아갈 수 있었다.

또한 책 마지막엔 충분히 우리들이 생각하고 가질 수 있는 예언관련 궁금증을

질문들과 내용들로 설명해주었고, 답답하고 고민되었던 것들을 해소시켜주는 역할을 톡톡히 했다.

 

약간 예언에 대해 조심스럽고 부정적 마음이 없지 않았던 마음에서, 다시금 하나님께로 집중하고,

그 은혜를 누리고 싶은 마음의 변화가 있었던 책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