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공의 연 1
조례진 지음 / 청어람 / 2009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나라 작가중에 출판된 소설 모두 소장하고 있는 작가가 2명있어요... 

장소영작가님과 조례진작가님이죠.... 

이런 이유로 인해...천공의 연...  순수 작가님을 보고...무슨 내용인지도 모르는 상태에서 

구입을 했답니다...^^ 

또 제가 판타지 장르를 좋아라~  하는지라...거부반응이 있을리도 없거니와.. 

오히려...판타지와 로맨스의 결합을 너무나 좋아하해서 이책이 반갑기도 했고요... 

근데 첨부분 읽을땐...이게 모야~     에이 접어 말어....    이랬네요..  슬프게도..ㅠ.ㅠ 

그치만 2권에다가 책가격도 만만치 않고...굿굿이 읽었더니.... 

으음... 1권에서  2/5가 지나고 나니...   재밌게 흘러 가더군요..... 

보통은 남주쪽에만 능력을 과하게(?) 주는데 반해...  이책엔 여주도 꽤큰 능력이 있어요...  

남주 소개를 하자면....세-이든 제국에서 원래는 왕이 되어야할 좌천수공??  인가... 

하는 능력이 있는데...  둘째라서...형이 황제가 되고.... 

남주는...언제 반역을 꽤할지 모르는 요주의인물....  정도로 취급된답니다... 

그래도 형재지간에 우애는 좋고...특히 남주가 형인 황재를 절대적으로 존경한답니다... 

그래서 반역이란 있을수도 없지만...대신들은 그리 생각을 안한다져.... 

여기서 여주를 본다면...   엄마가 세이든제국의 신녀지만 .. 한남자와 사랑에 빠져 

여주를 임신하고 제국을 탈출해서 어찌어찌 다른 왕국에서 여주는 성장합니다... 

그나마 엄마가 살아 있을땐 고생을 몰랐지만.  엄마의 죽음이후 여주도 참 고생을 많이 

했어요..   하지만..  천공( 쉽게말해 마법) 이라는 능력을 왕국의 왕이 알아보고 

신분을 위조해서 기사단장까지 올라간답니다.... 

그러다..세이든제국에선 ..천공이 다른나라에 있을수 없다하여.. 

(원래 천공 능력은 세이든 자국민에게만 나타나는 특징이거든요..) 

천공회수 작전에 들어가는데 거기 지휘자가...  남주랍니다... 

그리해서 두 주인공은 만나게 되지요.... 

그후론 재밌게 읽었어요...ㅎㅎ 

참 근데...책이 너무 급하게 출판되어야 했는지.... 

남주와...황제가 이야기 하는 대목에서..... 

남주를 칭할때....황제의 동생이라고 표현을 해야하는데... 

몇군데나...황제의 조카라고 표현이 되어 있어서...  읽다가 헷갈리곤 했어요... 

형제지간이라더니...순식간에 삼촌 조카로 만들어 버리고..... 

출판하기전에....    퇴고는 안했는지....    많이 의야하더라고요..... 

그나마..앞부분 빼고는 재미있어서 90점을 주는데요... 

혹혀 판타지 이해못하겠다 하시는분들은...비추예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