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썬앤문 무빙 페이퍼 토이 : 냐오불
아이누리 편집부 지음 / 아이누리 / 2018년 11월
평점 :
절판


 

 

 

포켓몬스터 썬&문 무빙 페이퍼 Toy

냐오불

 

 

 

 

아들들 너무너무 좋아하는 포켓몬스터.

허니에듀 밴드에서 무빙 페이퍼 토이 체험 이벤트 소식에 얼른 손들었습니다.

아들들이 각각 좋아하는 피카츄와 냐오볼.

역시 인기 아이템이라 경쟁이 치열해서 피카츄는 탈락되고 냐오불은 당첨 되었네요.

 

 

 

 

포켓몬스터 썬&문 무빙 페이퍼 Toy는 피카츄,나몰빼미,누리공,암멍이,냐오불 총 5종이네요.

3가지 스탈일로 변신(?)합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냐오불은 몬스터 볼을 건드리면 냐오불이 나타나는 스타일이네요.

 

 

 

무빙 페이퍼 1세트와 설명서가 들어 있어요.

 

 

 

 

배송 받고는 빨리 만들어 보고싶다 보체는 아들.

엄마 사진 찍을 시간은 줘야지.....

겨우 달래서 그날은 참고 다음날 아침 먹자마자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가위나 칼이 필요 없이 뜯어서 붙이기만 하면 되네요.

섬세하고 작은 부분이 있어 초 집중해서 뜯었어요.

올해 초2되는 작은 아들 힘조절이 조금 안되서 살짝 찍힌 부분 있었지만 대체로 잘 뜯었네요.

 

 

 

 

목공풀 이용해서 붙이는건데 아들이 마르는 시간을 기다리기 힘들어 해서

일단 딱풀로 붙이게 했습니다.

모양을 만들면 제가 안쪽에 투명 테이프로 한번더 고정해서 튼튼하게 해 주었어요.

설명이 조금 어려운 부분은 형에게 물어 보기도하고 탈락해서 아쉬워하는 형과 함께 만들었어요.

 

 

 

 

요 녀석이 냐오불이라네요.

수염 부분 뜯을 때 조금 찢겼는데 옥에 티네요.

그래도 그 이후로는 집중해서 잘 했어요.

 

 

 

짜~~잔

드디어 완성!!!

몬스터 볼 속에 냐오불입니다.

 

 

 

 

설명서에 요렇게 놀이 방법도 자세히 나와 있어요.

아이들이 알아서 척척 만들고 놀이까지 하네요.

손으로 툭 건드리니 냐오불이 짠~~~

형이랑 번갈아 가며 몇번을 해봤는지 모르겠네요.ㅋㅋㅋ

 

 

 

전에 만든 컬러비즈 피카츄를 데리고 와서는 함께 놀이 중인 아들들.

하루 종일 냐오불과 노느라 바쁜 하루였네요.

만들며 놀이하는 무빙 페이퍼 토이 아이들 소근육 발달과 집중력 향상에 좋겠어요.

또 놀이하며 창의력에 사회성까지 쑥쑥.

아들들 너무 재미있다며 다른 아이들 탐을 냅니다.

명절에 외갓집 갈때 들고 가려고 몇개 주문했어요.

외갓집은 놀꺼리가 많지 않아 아들들 심심해 할꺼 같아서요.

주문소식 알려 주니 얼른 받아서 하고 싶다합니다.

명절까지 참을수 있을지 걱정입니다.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무빙 페이퍼 토이 체험 기회 주신 허니맘님과 제조사에 감사드립니다.



본 서평은 허니에듀 이벤트에 당첨되어

제조사로부터 무상으로 지원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