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레나의 비밀 편지 - 꼭 알고 싶은 나의 몸 이야기
안명옥.황미나 지음 / 책과이음 / 2020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직 딸아이가 2학년이라 조금 이른감은 있지만 조금씩 알려줄려구요. 제가 알려주긴 조금 난처했는데 책에 만화도 이쁘고 재밌게 설명되어 있어요. 2차성징 부터 생리대종류, 사용법,산부인과 체험기 등등
다양한 지식도 쌓을 수있게 되어있어요. 제가 첨에 받아보고 사랑 나누는모습 다소 민망한 그림부분은 아이가 어려서 못보게 숨겨뒀어요.
아직까진 어려서 모르는게 낫다는 제 소신이라,,, 몆몇장을 제외하고는 다 생리에 관한 유익한 내용이라 맘껏보게 해줬어요.아이도 재밌어하고 저한테 엄마는 언제 생리했어??생리하면 가슴쪽에 뭐가 만져져?요런 질문들을 쏟아네네요^^초등고학년이라면 부모판단하에 다 보여줘도 괜찮을꺼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