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지구 탐험 액티비티북 - 지식 쑥쑥! 재미 팡팡! 딴짓거리
이모젠 커렐 윌리엄스 지음, 정수진 옮김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재미있는 상식과 퍼즐놀이♪

지난번 공룡 액티비티북으로 신나게 놀아봤던 아이

두번째 이야기 지구탐험 액티비티 북이 나왔어요

미로찾기,퍼즐,다른그림찾기,숫자세기,컬러링등등

재미있는 놀이들이 가득한 액티비티북~~!!

 

 

 

 

지구에 대해 많은것을 알고 있나요~~?

저는 땅속깊은곳에 뭐가 있는지

바다속 깊은곳엔 어떤생물이 있는지

우주엔 우리가 상상한 외계인이 있을지~~~

많은것들이 궁금해요~~

 

책은 세계곳곳으로 여행을 시켜줍니다~~

코로나 시국~~세계여행을 하지 못해 아쉬웠는데~~

지구곳곳 탐험시켜주는 책을 만나니

너무너무 신이났어요~

(아이보다 제가 더 신나서 놀이했던거 같아요)

 

 

 

 

 

 

 

 

 

 

 

 

 

 

 

놀이뿐 아니라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쉬운 설명으로

지식쑥쑥!알고있나요?코너는 미취학 아동 우리아이도

어렵지 않게 이해시켜줄수 있는 내용이 가득해요

 

공룡 액티비티로 한번 놀아봤다고~~

이거 너무 쉽잖아~~말하며 놀이하던 아이~

 

날씨에 대한 이야기를 보다가 요즘

세계 곳곳에서 이상기후때문에 자연재해들이 무섭게

일어나고 있는데.....환경에 대해 생각해볼수 있었어요

 

어려울수도 있는 지구에 대한 이야기

놀이로 담아내니까 너무 유익했어요~~

 

알고 있는 내용도 있었고

새롭게 배운내용도 있었고~~

책을 보는 많은 꼬마들은 넓은 세상이야기에

흥분을 할것 같아요~

놀이하면서 자연스레 관찰력이 쑥쑥 길러질거 같은

놀이북~!!

아이들에게 생각하는 힘을 길러주게 될거 같아요

우리가 사는 지구에 대해 다양하게 만나볼수 있는 시간~

신나는 지구탐험을 즐겨보세요~!

 

본 포스팅은 네이버 카페 문화충전200%의 서평으로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