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공룡 액티비티북 - 지식 쑥쑥! 재미 팡팡! 딴짓거리
조니 레이튼.두걸 딕슨 지음, 정수진 옮김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생각하는 힘을 길러주는 다양한 놀이활동북♩

 

가정보육을 하면....오늘은 또 우리아이와 무슨놀이를 해야 하지?항상 고민이 되요~

다행히도 책을 잘보는 우리 기특한 아이는 책읽는 시간을 좋아해요~

새로이 발견한 놀이도 하고 지식도 쌓는 놀이북

신나는

받자마자 기대하는 눈빛발사해서 얼른 놀아봤어요

 

 

공룡이 지구에 살았던 시대

떠나게 해주는 재미난 놀이책

 

미로찾기,다른그림찾기,점잇기,퍼즐,숫자세기,컬러링등등 재미있는 게임들이 가득합니다~

아이들에게 생각하는 힘을 기르게 해주는 다양한 놀이활동들이라 기대를 안할수가 없었어요

하나하나 풀어보고 성공~이라고 말해주면 ㅎㅎ어찌나 뿌듯해 하던지 성취감 많이 느끼더라구요 ㅎㅎ

 

 

공룡을 좋아하는 친구들이라면 책에 푹 빠지게 될것이고

공룡에 대해 아직 잘 모르는 친구들이라도 공룡 액티비티 북과 함께라면 더 다양한 공룡들도 알게되고

몰랐던 용어들도 배워볼수 있게 될거에요~

 

 

 

 

 

아이 놀아보라고 보여준 책이었지만 같이 읽다보면

저도 계속 놀고싶어서 책장을 넘겼어요 ㅎㅎㅎ

다른 놀이들은 미취학 아동인 아이도 제법 쉽게 해볼수 있었지만~2의 배수,3의배수 배수로 풀어보는 놀이,스도쿠같은것도 보이더라구요~요런건 아직 어려우기에 나중에 또 도전을 해보려구요

점점 뒤로 갈수록 난이도가 있어보이는거 같았어요 ㅎㅎ

 

 

 

아이가 좋아하는 공룡의 문제도 풀어보기도 하고,평상시 즐겨하던 보드게임을 발견했는데 너무 좋아해서 계속 했어요

이렇게 놀이북으로 한번씩 놀다보면 아이들 관찰력도 더 좋아지고~놀이만 나온것이 아니라 학습할수 있게 짧고 쉬운 설명도 같이 있으니 책보란 소릴 안해도 아이가 직접 책을 펴고 놀려고 할거 같아요~

우리가 느껴보지 못한 공룡의 시대를 책으로 만나는 일은 언제나 즐거워요~

온가족 모두가 재밌게 놀아볼수 있는 신나는 공룡 액티비티 북~!!!공룡과 함께 놀면서 배워보세요~

 

 

본 포스팅은 네이버 카페 문화충전200%의 서평으로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