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화 신는 날 - 장화로 만든 동물 친구 그림책 북극곰 꿈나무 그림책 78
이승범 지음 / 북극곰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장화를 좋아하는 우리 아이~올해는 장화 신을날이 별로 없는거 같다며 아쉬워하였어요~

아이랑 같이 읽고 싶었던 귀여운 수학그림책~~장화 신는 날입니다.표지부터 장화의 그림에 미소발사~~ㅎㅎ귀여운 보드북을 함께 보았어요

 

 

 

 

 

 

비가와서 여기저기 웅덩이가 생겼어요

신발 가게 할아버지가 친구들을 기다려요

 

첫번째 손님은 누구일까요~~?

아이 하나, 장화 둘~

 

두번째 손님은 누구일까요~?

거북이 하나,장화 넷~

 

세번째 손님은 누구일까요~~?

....

뒤늦게 지렁이가 신발 가게에 왔어요~

하지만 남은 장화가 없어요

 

앗!지렁이도 장화가 생겼어요~~~

도대체 어떻게 된 일일까요~?

 

 

 

 

일단 아이도 지렁이가 어째서 장화속에 들어가있는지~~~깜짝 놀랐어요~!!ㅎㅎㅎ그러면서도 지렁이가 장화를 신게 되어서 기쁘다는 말을 했는데~꼬꼬마 우리 아가들이 보면 좋을 재미있는 보드북이네요~~

알록 달록 색깔을 알려주고 보여줄수 있는 색깔그림책

장화를 신을수 있는 다리에 대해 다리 숫자도 알려줄수 있는 숫자 그림책

친구에 대해 마음을 나누는 이야기를 보여주는 우정그림책으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해줄수 있을거 같아요~

 

책을 함께 읽다보면 아이의 표현에 빵터질때가 종종 있는데~장화의 쓰여진 이름을 보고는 "같은 지가 들어가네"라며 ㅎㅎㅎ똑같은 글자를 발견해서 놀래켜주곤 했어요

우리 아이 책에 나온 동물들의 다리수를 몰랐었는데 이번에 또 제대로 배운거 같아요~늘 보던 동물이 아닌 생각지 않았던 동물 다리를 보아서 새롭게 배웠답니다

 

장화로 만든 동물친구 그림책

장화 신는 날 재미있는 보드북이었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고

본인의 주관적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