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호기심 365 퀴즈 - 매일매일 똑똑해지는 퀴즈북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1년 6월
평점 :
품절


 

다양한 분야의 상식을 퀴즈로 나타낸 신비아파트 호기심365퀴즈 학습도서를 재미나게 봐줄거 같아서~아이와 함께 읽고 싶었어요

동물,수수께끼,속담,생활,국어,역사,세계나라등 어렵게 느껴지는 분야까지 재미있게 퀴즈로 나타냈다는데~아이도 과연 얼마나 알고 있을지~잘 맞추는지 궁금했어요 ㅎㅎ책 맨뒤에 답안지까지 있답니다~

 

 

 

 

 

정답을 보기에서 고르는 선다형 퀴즈

초성을 보고 정답맞추는 초성퀴즈

빈칸속 단어를 맞히는 빈칸퀴즈,ox퀴즈,주관식퀴즈등등등 정말 다양하더라구요.정답이 바로 뒷장에 쓰여있어서 정답 보기에도 넘 편했어요

퀴즈도 너무 재미있는데 쉬어가기 코너처럼 미로찾기도 있고,점잇기도 있고,색칠하기도 있어서 퀴즈 풀다가

머리도 식힐겸 다른 두뇌활동까지 할수 있으니 퀴즈책을 매일매일 하겠다고 말했어요 ㅎㅎ

신비아파트에 나오는 주인공들도 보이고~만화 관련된 퀴즈도 나오는데~만화봤던거 생각난다면서 맞추기도 하더라구요~퀴즈북으로 어휘력 향상도 될거 같고~의외로 모를거 같던 퀴즈들도 맞추는데 너무 신기했어요~

우리 이이가 이것도 알았나?싶어서 깜짝놀랐는데~

재밌게 배워볼수 있는 시간에 엄마도 즐거웠습니다

속담이라든가,역사라든가,아이에게 아직은 어려울법한 분야일수도 있는데~언제 어느때에 어떤말들을 써야하는지 학습도 되고~놀이로서 알려주고 배워봤던 시간이어서 너무 유익했던거 같아요~

어린이 놀이도서 퀴즈북~추천합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고

본인의 주관적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