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파이브 - 다 함께 즐거울 준비 됐니? 스콜라 창작 그림책 23
아담 루빈 지음, 다니엘 살미에리 그림, 노은정 옮김 / 위즈덤하우스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여기 신나는 그림책이 있어요~~~!!!아이와 어른 모두

참여해 볼수 있는 참여형 그림책 하이파이브 입니다~

하이파이브 '만나서 반갑다'라는 말을 대신하는 아주 쉬운 행동이에요.사전적 의미로는 승리나 성공의 기쁨을 표현하기 위해 두사람이 손을 들어올려 손바닥을 마주치는일이라고 나와있어요~

 

 

 

 

 

 

 

 

해마다 누가누가 하이파이브를 제일 잘하는지 대회가 있다는데~~하이파이브를 좋아하는 친구들이 온 세상 여러곳에서 모인대요

하이파이브 대회를 휩쓴 챔피언 사부님이 우리보고 제자가 되면 어떻겠냐고 묻는데

우리 아이 상을 보고 눈을 번쩍입니다 ㅎㅎㅎㅎ

하이파이브를 하기전 손과 팔에 힘을 풀어줘야 한다면서 차근차근 알려주는 사부님~!!

우리들의 연습친구까지 데려오셨어요~!!

 

 

남들과 똑같이 하이파이브를 해서는 높은점수를 받기 어렵다는 사부님~~~여러 포즈를 설명하여 말해주는데~우리 친구들이 아마 사부님보다 더 기발한 생각으로

하이파이브 포즈를 생각해낼거 같아요

우리만의 새로운 하이파이브를 준비해야 한다는 사부님우승 트로피 반드시 받아야겠죠~~?

 

드디어 하이파이브 세계대회~~~!!!

1라운드부터 5라운드까지~~아주 힘쎄고 재주많은 동물친구들이 나옵니다~~!!!우리아이 정말 책이 날아갈정도로 하이파이브 치면서 집중했어요 ㅎㅎㅎ

마지막 우승트로피~우리아이가~꼭 받을수 있기를 바라며...

 

하이파이브 대회라는 재미있는 이야기로 아이와

아이와 함께 책을 보는 부모님들에게도 웃음을 주는 이야기는 한번만 보면 섭섭해서 두번 세번 읽게 됩니다~

제가 생각했을때 우리 아이들 하이파이브 하는거 싫어하는 아이는 없을거 같아요~~

신기한 마법같은 힘이 생기거든요~~이 긍정의 힘은 용기도 생기게 해주고,기분좋게 해주고,자신감도 생기게 해주는데~이 마법같은 힘을 겨루는 대회라니~~아이들의 상상력과 자신감을 볼수있는 시간이 될거 같아요

 

1등은 언제나 어려운법~!!

우승까지 가기위해 힘든 상대들을 많이 만나게 될텐데~~책을 읽는 아이들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해낼거 같은 느낌이에요~~아이를 보니 하이파이브를 하면서 점점 에너지가 더 생기더라구요 ㅎㅎ

하나하나 이길때마다 다음상대 누구야~~하면서 도전해보라고 위풍당당이었어요 ㅎㅎ

책을 다읽은 아인 다음에 더 많은 상대가 나왔으면 좋겠다고 말하였는데요~~!!너무 즐거웠나봐요

오랜만에 아이의 에너지가 넘쳤던 책읽기 시간이었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고

본인의 주관적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