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님, 왜 따라와요? 북극곰 꿈나무 그림책 75
이루리 지음, 송은실 그림 / 북극곰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베네치아에 사는 단짝친구 코코와 두두의 이야기

표지에서부터 베네치아라는것이 확 느껴지네요~^^책장을 넘기니 면지에서도 보이는 반가운 베네치아 모습에 옛생각이 나요~

 

 

베네치아에 사는 단짝 친구 두두와 코코

두두는요 코코를 너무 좋아해서 잠잘시간인데도 계속 놀자고 했어요

잠이 너무 자고 싶은 코코

간신히 두두와 안녕인사를 했는데~

터벅 터벅 아쉬운 마음으로 집으로 걸어가는 두두가 발견한것은?

휙!!

달님~~~?

와우 하하하

달님에게 왜 따라오냐 물으니 너를 따라가는게 아니라고 말해요.먼저 가라고 말하니 땀이 삐질삐질...이건 누가봐도 ㅎㅎㅎ따라가는것임을 알려주는 달님의 당황스런 표정이에요

두두는 아주 신나서 달님에게 여기저기 가자고 하는데~두두는 잘 생각이 없어보이네요ㅎㅎ

신난 두두에게 결국 달님은 따라갔던 이유를 말하는데~!!!!

반전이 있었던 재미있는 이야기~꼭 만나보세요~~~

 

 

 

 

 

 

 

 

 

 

 

 

 

 

 

 

와....그림책의 배경이 베네치아라고 하더니~~정말 제가 보았던 리알토 다리며,탄식의 다리,가면축제등

베네치아에서 구경하고 놀았던 생각이 나서 너무 좋았어요.

잠자기 싫고,늦게까지 친구와 놀고 싶은 아이들의 심리를 이용해 달님과 티키타카를 보여주는 재미난 이야기는 ㅎㅎㅎ웃음이 빵빵 터졌었네요~~그림이 어쩜이리 귀엽죠~>.<두두의 표정을 보면 장난꾸러 우리 아이들 모습이 생각나서 너무 귀여웠어요~

저도 어렸을적 밤길을 걸을때 내 그림자를 보고 달라지거나 ,하늘위 달을 보았을때 달이 따라온다는 느낌을 받은적이 많아요.그러면 밤길이 무서웠다가도 달님을 보고 안심이 되서 집에 금방 도착했던 기억이 있어요.그냥.....하늘에 떠있는 달이 저를 안심시켜주는 느낌을 받은거 같거든요

그런데 이 그림책처럼 내가 가장 좋아하는 친구가 나를 위해 달님에게 부탁해서 보살펴 주었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두두처럼 세상을 다가진 반짝반짝이는 눈을 띌수도 있을거 같단 생각을 해요~

너무나 좋은 친구지만~잠을 자야 그 다음날에 더 신나게 놀수 있을거 같은데>.<밤길이 걱정되는 친구를 위해 따듯한 마음을 보여준 이야기는 감동이었습니다~

다음엔 다른나라를 배경으로 코코와 두두이야기를 더 써주세요~ㅎㅎㅎㅎㅎ그림책으로 힐링의 시간을 갖는 요즘~코코와 두두의 이야기는 다음편이 꼭 나왔으면 좋겠단 바램이 생기네요~~히힛

상상력 가득하고 유쾌한 그림책 달님,왜 따라와요?였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고

본인의 주관적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