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숲의 레몬 과일 채소 히어로즈 시리즈
사토 메구미 지음, 황진희 옮김 / 올리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과일 채소 히어로즈 시리즈

 

레몬은 맛있는 숲으로 친구를 찾으러 갑니다

"레,레,레,레몬몬~멋진 친구를 만날수 있을까?"

사과랑 복숭아랑 바나나를 만났어요

 

 

 

 

 

"나도 같이 놀자!"

"넌 누구니?우리는 달콤한 맛이 나는데...넌 신맛이 나잖아.우리랑 친구가 될수없어"

 

 

 

 

레몬은 채소를 찾으러 맛있는 숲을 돌아다녔어요

"나도 같이 놀자!"

"넌 누구니?넌 우리 친구가 아니야!레몬 반찬을 본적이 없어!넌 분명 구석에 있는 향신료일거야!"

 

"향신료?그게 뭘까?"

그때 무섭게 생긴 향신료들을 보고 생긴게 다르다며 울던 레몬..향신료 친구들은 유자랑 라임을 소개시켜줍니다~

 

 

 

 

숲 입구에 수상한 그림자가 나타나는데~~~!!

과일과 채소들을 잡아먹으려고 했어요.위기에 빠진 과일,채소~숲의 영웅 과일 채소 히어로즈가 나타납니다~!

 

친구들을 무사히 구해주었을까요~?

 

 

 

나와 생김새가 다르다고 친구가 될수 없어 말하는 과일과 채소 친구들!!아이는 레몬이 같이 놀자 말했을때 넌 누구냐며......우리랑 다르니 친구가 될수 없다고 말하는 것을 보고 슬프게 말했어요...

레몬이 슬프자나!다 같이 놀면 어때서!그때 레몬이 자신과 비슷한 친절한 향신료 친구들을 만나서 너무나 다행이었어요

그리고 커다란 괴물 비린내,기름덩어리,쭈글쭈글들을 물리치기 위해 숲의 영웅 히어로즈들이 등장하는데 ㅎㅎㅎ레몬도 함께 서있는것을 보고 빵터지더라구요

아이는 꼭 저런 장화를 신어야해?라며 크게 웃었는데 ㅎㅎㅎ우리 히어로들은 정말 멋있는 패션이 한몫하는거 같아요 ㅎㅎㅎ아까와 다르게 위풍당당하게 서있는 레몬이 너무 멋있어요^^*

음식의 맛을 위해 향신료가 꼭 필요하기도 한데~향신료가 많이 쓰이지는 않아서 눈에 안보일때도 있어요

하지만 어떨때는 음식을 구해주는 역할을 해서 영웅으로 표현한 그림과 이야기가 너무 이해되고 재밌었어요

아이도 괴물을 물릴칠때 레몬을 보고는 아빠 엄마가 먹는 회에다가 레몬을 뿌리는걸 기억하더라구요 ㅎㅎㅎ

와사비도 자주보는거라 와사비가 향신료였다는것을 이번에 알게되었어요.상상력 가득한 히어로즈 이야기도 너무 재밌고 즐거웠지만 우리 아이들에게 중요하게 배웠으면 하는 '친구관계'에 대한 이야기도 있어서 좋았어요~

맛있는 숲의 레몬에 대한 독후활동지도 같이 들어있구요독후자료 다운을 받을수 있도록 QR코드로 알차게 나와있어요~아이와 하나 했는데 재밌더라구요 ㅎㅎㅎ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고

본인의 주관적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