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뚱뒤뚱 아기 펭귄 - 마음튼튼 이야기 놀이터 1
김민경 지음, 문춘경 그림 / 북앤솔루션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사랑해 주세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은 리뷰 입니다>

아이가 가끔 가다가 친구들을 보면서 자신에게 없는것을 말하면서 똑같이 하고 싶어할때가 있어요~심각하게 표현하는 정도는 아니지만~~

아이의 말을 들을때면 '우리 아가 더 많이 사랑해주고 용기를 줘야겠구나'느낀답니다

내모습,있는 그대로 괜찮다고 말해주는 이야기^^

동물그림책을 너무나 좋아하는 우리 아이~

뒤뚱뒤뚱 걸어가는 아기펭귄의 모습을 보며 귀엽다 말해주었어요~

 

 

 

뒤뚱뒤뚱 뒤뚱뒤뚱

똑바로 걷고 싶은 아기펭귄은요

머리에 책을 올려놓고 걸어보기도 하구요

바닥에 줄을 긋고 걸어보기도 합니다

정말 열심히 똑바고 걸어보려고 노력해요

 

 

고래아주머니에게 묻고,갈매기 아저씨에게 물어보지만

돌아오는 대답은 똑바로 걸으려는 모습이 우습다고 말해요

흑흑....난 안돼

똑바로 걸을수가 없어

그런데 지나가던 북극곰이 괜찮다며 자신은 어슬렁 어슬렁 걷는다며 말했어요

 

그래,그래

펭귄은 뒤뚱뒤뚱 걷는게 어울려~라며 다시 기뻐해요

다른친구들과 똑같아지려고 따라했던 친구들 아마 많을거에요.왜냐면 너무나 부러워보이고~멋있어보이거든요

하지만 누구나 다 타고난 성질이 있어요

다른친구들도 내모습을 보고는 "저 친구는 00가 있네~사랑스럽네"생각할수도 있어요~

 

나는 나예요~

내가 남이 되려고 노력하거나 속상해하지 않아도 되요~

내모습 중에서도 다른친구가 가지지 못한 장점들도 많고,멋지고 이쁜모습들이 많으니깐요~~

나를 사랑해주는 마음을 가지는게 제일좋아요~~

나의 모습을 사랑해주면 우린 더 행복할수 있답니다

나는 나대로 소중하고 특별하답니다

우리~나 답게 살아가는 용기를 많이 가져볼까요~

아이곁에 있는 아빠와 엄마도 우리아이 칭찬많이해주고 사랑많이 주어야 한답니다~

우리아이 자신을 존중하고 사랑하는 마음이 커질수 있도록 자존감 키워 주자구요~♥

#협찬 #광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