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조심해서 다녀야 해! - 안전하게 통학하는 법 배우기 나도 이제 초등학생 10
임다은 지음, 찌아 그림 / 리틀씨앤톡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전하게 학교가는법 배우기

 

 

 

뉴스보면서...어린이들 사건사고 소식 들으면 기분이 너무 안좋아요ㅠ,ㅠ안전교육은 늘 해줘야 하는일....

 

주인공은 재은이와 재은이친구 은솔이의 이야기에요

둘은 단짝친구랍니다.항상 학교도 같이 다니고,집에 올때도 같이 와요.어느날 두친구는 싸웠고,집에 와야 할 은솔이가 오지 않아 재은이는 엄마와 함께 은솔이를 찾으러 다녀요

학교에서 집까지 오는길을 살펴보는 재은이...

길에서 위험한것들을 많이 발견해요....재은이와 은솔이의 등하굣길을 위험하게 만든 요소들이 이렇게나 많았다니!!

 

 

안전하게 학교가는 법을 배울수 있게 해주는

안전교육동화책

어떤것들을 조심해야 하는지 알려주고 있어요

학교를 오가며 만날수 있는 위험한 것들에 대해 알려주는 이야기는 아이가 금새 집중했어요

빨리 학교에 가고 싶다 말하기까지 ㅎㅎㅎ

도로에서 지켜야 하는 규칙들,골목을 다닐때,계단,엘리베이터,길에서 안전규칙

잘 알고 있는지 질문했더니 아는게 나왔다며 신나게 대답했어요~

 

 

 

 

학교가는길을 생각하니 저도 즐거웠던 기억들이 마구 떠오르는데요~엄마때시절과 아이시절이 좀 달라졌긴 한데~아이도 학교가는길 안전하게 다니고

즐거웠다 라고 말할수 있는 추억들이 많았음 좋겠어요

 

책의 끝에는 ox퀴즈를 풀수 있거든요^^한번더 점검해볼수 있게 해줍니다~

어린이 친구들에게 안전하게 학교가는 법을 알려주는 안전교육동화책~~유익한 책이었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고

본인의 주관적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