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차를 운전하기 위해서는 그림책은 내 친구 61
채인선 지음, 박현주 그림 / 논장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소개를 읽고 잠자리그림책으로 읽어주고 싶었던 책이에요~~♥남자아이들 보통 탈것좋아하다가 공룡이나 로봇으로 갈아탄다는데...우리 아인 1순위가 탈것이네요..쭈~~~~~욱이요 ㅎㅎㅎㅎ제일 좋아하는 차가 나오는 그림책이니 집중력 최고였습니다~

 

 

 

파란색의 우리집차~운전하는 아빠 옆에서 내차를 운전하고 싶다는 꼬마아이

아빠는 나이가 들고 커서 운전면허증을 따야 운전할수 있다 말합니다

클때까지 아빠옆에서 졸기도 하고,그냥있겠다는 아이에게 아빠는 다른차들이 어떻게 다니는지,신호에 따라 차들은 어떻게 움직이는지 잘 지켜보라셨어요

 

 

 

아이는 차들이 많은것을 보고는 생각이 바뀌었는지 운전하지 않겠다고 말해요~

아이와 아빠의 이야기는 어떻게 끝이났을지~~궁금한 이야기~책으로 확인해주세요~~

 

 

 

인생이라는를 끌고 세상에 나설 아이에게 주는 아빠엄마의 마음이 담긴 그림책

차를 비유해서 나타낸 이야기는 다 읽고 나서 여운이 많이 남았었어요.아이는 옆에서 그저 차가 많이 나오고~도로,표지판들이 보이니 신나서 흥분했지만

저는 이런모습의 아이의 지금 이순간을 보는게 갑자기 울컥하더라구요~>.<

저마다 자기만의 차를 가지고 태어났고

아빠 엄마 아이의 차가 겹쳐져 가족안에 속해있는 표현같은것들은 어쩜 이리 감동스러운지요ㅠ,ㅠ

작가님의 표현에 너무 울컥했어요~~

사랑하는 우리아이들이 살아가야할 삶에 대해~

응원을 해주는 이야기

헤어짐을 나타낸 이야기 살짝 나왔는데 무겁게만 담아내지 않아서 좋았습니다~앞으로 가고싶은곳,하고싶은것,해야할일있는 우리 아이들의 인생을 아이가 홀로 운전하면서 자동차로 꽉찬 길로 나서는 순간을 생각하니 기대반 걱정반인데~언제나 뒤돌아보면 아빠 엄마가 있다는 믿음을 심어주고 용기내도록 도와야겠단 생각도 많이 해보았습니다~

언제 크나 하며 기대했던 시간들인데....아이 인생에 혹시나 생길 쓴맛의 순간들이 다가오는거 같아서 기분 묘하네요...우리 아이 언제나 힘내라고~계속해서 읽어주려합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고

본인의 주관적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