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르렁 쉭쉭! 이상한 수레 생각말랑 그림책
카테리나 고렐리크 지음, 손시진 옮김 / 에듀앤테크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그림속 숨은 이야기를 찾아보세요~~라는것을 보고

아이가 좋아하는 숨은그림찾기가 들어있나~?기대했어요~탈것을 굉장히 좋아하는 아인 바퀴달린 수레를 보고 또 기대에 찬 눈빛을 보냈지요~

 

 

 

 

 

숲 가장자리에 이상하게 생긴집이 있었어요

개와 수탉 그리고 고양이가 그집에서 살았지요~

어느날,시커멓고 무시무시한 구름이 나타났어요

구름은 점점 커지더니 결국 하늘을 뒤덮었고 태풍이 몰려왔어요

다음날 아침...집은 이미 무너져 산산조각으로 부서지고 말았고,세친구는 부서진 집의 조각을 모아 특별한 수레를 만들었답니다

그리고 상상만했던 여행을 떠나기로 해요~

 

 

 

여행을 하다보면 새집도 찾을수 있을거라는 생각을 가졌던 친구들~마음에 드는 새집을 과연 잘 찾았을지~~?

책을 통해 확인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처음엔 수레가 바뀌는 모습을 눈치채지 못해서 세친구가 이곳저곳 재밌고도 험난한 여행길에만 집중한 아이에요~그러다가 끝에 다다를때쯤 뭔가 이상함을 눈치챈 아이~~~그래서 다시 책장을 앞으로 넘기며 수상한부분이었던곳을 체크하며 책을 살피기 시작했어요~

이책은 한번보면 절대안돼요~~ㅎㅎㅎㅎ

두번,세번,다른 숨은이야기를 함께 봐야하기에 계속 책장을 넘겨야 해요 ㅎㅎㅎ숨은 이야기들이 어찌나 많은지....시작과 끝을 알아야 하니까 책속에 또다른 주인공들을 찾아내느라 바빴어요

여행을 한다는 이야기는 언제나 시각적 즐거움이 크네요~다양한 곳을 보여주는 그림들은 눈을뗄수가 없게 만들어요.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줄 모험이야기는 정말 이 세계들이 있었으면 해서 흥미진진하기도 하고~

주인공들과 같이 위험을 만나면 해결책을 찾아 잘 빠져나오는지도 곁에서 응원하면서 보게되요

기가막힌 반전으로 깜짝 놀라게 만들었던 그림책 ㅎㅎ

아이도 반전의 이야기의 안도와 약간의 호통?ㅎㅎ의 모습을 보였었는데~다음 여행이 또 시작될지도 모르는 이야기의 기대감을 보이기도 했어요~

제일좋아하는 탈것이 나오면서 상상력 가득 여행이야기와 숨은이야기들까지 보여준 그림책은 아이가 너무나 재밌었는지~또 읽고 또읽었어요~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고

본인의 주관적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