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곰의 콘서트 곰과 피아노 3
데이비드 리치필드 글.그림, 김경미 옮김 / JEI재능교육(재능출판) / 2021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빠곰 아기곰의 모습이 담긴 책표지는 너무나 아름다웠어요

재능교육 그림책 독후활동지까지 함께 나눠주기에

읽은 책을 생각하며 놀이를 해볼수 있는 시간까지 너무 좋아요

 

 

 

 

곰과 피아노 시리즈의 마지막 이야기 아기곰의 콘서트~

 

 

 

 

 

 

숲속에서 피아노를 발견한 아빠곰의 어린시절...큰도시로 멋진 여행을 떠나게 되었고,그곳에서 유명한 피아노 연주자가 되었어요

모든꿈을 이뤄낸 곰

세월이 흘러 곰도 나이가 들었고,모든것이 변했어요.....무대도 좁아졌고,박수소리도 희미해지고

결국 곰은..고향으로 돌아갔습니다...

도시생활을 하던 곰은 숲속에서 생활하는게 힘들었어요

도시가 생각났고,그곳에서 있었던 멋진 일들이 그리웠죠

 

 

 

 

하지만 아기곰이 태어나면서 모든것이 달라졌습니다

아기곰과 아빠곰은 정말 재미있는 시간들을 보냈어요

 

 

그러던 어느날,아기곰은 한번도 보지못한 것을 발견했는데,아빠곰은 피아노라고 알려주었어요~그리고 아빠가 도시에서 겪었던 멋진 모험에 대해서도 알게되었어요

옛이야기를 하면서 행복해 보이는 아빠에게 아기곰이 물었지요

"아빠,왜 지금은 피아노를 치지 않아요?"

슬픈 얼굴로 "나처럼 나이든 곰의 시시한 연주는 아무도 듣고 싶어하지 않거든....."

그날밤 아빠가 자랑스럽게 느껴지면서도 슬퍼보였던 아빠 모습이 자꾸 떠올랐던 아기곰

아빠가 힘을 내도록 좋은생각이 떠올랐는데~~~~아빠곰과 피아노,아기곰의 사랑스런 이야기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저희집 아빠도 기타를 좋아하고,밴드도 하고,기타를 자주쳤었어요

아이가 태어나고서 아이도 키워야 하고,저를 도와준다는 거 때문에 취미생활을 미뤘었는데...

자주 그리워하는 모습을 보았던 생각이 나네요~

아빠가 책을 읽더니 아빠곰의 살짝 감정이입이 되었던거 같아요 ㅎㅎㅎ

음악을 좋아하는 모습이 아빠와 닮았다고 말하는 아빠

슬퍼보이는 아빠의 모습이 자꾸만 떠올랐던 아기곰은 아빠를 위한 무대를 만들었는데...아기곰덕분에 아빠와 아빠친구들이 음악을 좋아하던때로 돌아가 최고의 연주를 함께 하는 장면은 너무나 아름다웠고,아빠를 사랑하는 아기곰의 마음이 많이 느꼈졌던 장면이어서 감동이었어요

 

음악을 하고 싶었고,너무나 그리워했다는 아빠곰

이제는 관객이 단 한명이라도 있다면~익숙한 건반을 다시 눌러보지 않을까요?^^

피아노가 얼마나 그리웠는지 아기곰덕분에 깨달은 아빠곰~아빠곰은 이제부터 열정을 다시 가질수 있게 되었을거 같아요~

열정이든 꿈이든 우리모두 한가지씩은 마음속에 품고있는데,,,저마다 이런저런 이유로 잠시 잊고 지낼때도 있어요...가족,친구,사랑하는사람들이 응원을 해주면...이럴때 다시한번 생각해보고,용기를 내기도 하는거 같아요

아빠곰이 아기곰덕분에 용기를 낸거처럼말이에요~

아기곰의 아름다운 사랑이야기, 따듯한 이야기였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고

본인의 주관적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