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하면 좋은 일이 생길 거야! - 125가지 친절한 말과 행동
나오미 슐먼 지음, 히신핑 팬 그림, 정다은 옮김 / 라이카미(부즈펌어린이)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집에서도 엄마에게도 친절을 베푸는 아이지만~~

친절해야하는지 모르고 할때가 있기도 해서 알려주고 싶었어요

요기 책앞부분에 자기이름을 써놓는곳이 있는데

적어놓으면 책을 더 좋아하고 많이보겠죠~?

마지막장엔 내가 한 친절들에 대해 적어보는곳도 있어요~

 

 

 

 

어린이들에게 일상생활속에서 해볼수 있는 125가지의 친절한 말과 행동을 나타낸 그림책

친절하면 좋은일이 생길거야!

 

 

 

 

 

 

 

어머나 그림이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유명한 대만 출신의 애니메이션 제작자이자 삽화가라는 히신핑 팬님이 그려주셨다는데 그림이 사랑스러워서 책을 보는데 너무 재미있었네요

 

 

 

 

 

'친절'이라는 말과 행동이 수줍어서 안하기도 하는데

일찍부터 습관이 잡히도록 알려준다면 어렵지 않고 표현할수 있게 될거에요

친절한 행동중에 내가 그린 그림을 창문에 붙여서 지나가는 사람들이 볼수 있게 하는 행동도

그림을 보는 사람들에게 웃음과 행복을 준다는거에 깜짝 놀랐던 아이

거미가 집안에 들어오면 밖으로 나갈수 있게

도와준다는 친절이야기에서는

자기가 거미를 위해 했던 행동들이 생각났는지

거미에게 친절한 행동을 했다며 뿌듯해했어요 ㅎㅎ

 

 

 

 

 

 

 

 

 

 

 

알고있는 친절들도 있고,알고 있지만 못해봤던 친절들도 있고,이 행동과 말이 친절이었다는걸 몰랐던것도 있어서 아이가 이번에 제대로 배워보게 된거 같아요~

아빠 엄마가 살던 때보다 지금 어린아이들이 살고 있는 이 세상에 따듯함 친절은 많이 줄어들었는데 우리 어린이들이 친절함을 많이 배워서~밝고 긍정적이고 세상을 다시 행복하게 바꾸어 주었으면 좋겠어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고

본인의 주관적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