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가지 크리스마스트리 아이노리 세계 그림책 13
오오데 유카코 지음, 이정연 옮김 / 아이노리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커다란 전나무에 반짝반짝 빛나는 방울

폭신폭신 띠,번쩍번쩍 전구

모두 크리스마스트리 꾸미기가 한창

여기저기서 여러가지 트리를 꾸미고 있어요

 

 

 

 

 

 

숲속에서는 다람쥐들이 잔뜩모은 도토리로

영차영차 나무를 꾸미구요

얼음왕국 펭귄들은 빙산을 깎아

트리 미끄럼틀을 만들어요

 

 

 

깊은 바다밑 초롱아귀가 살랑살랑 흔들리는 해초에

진주로 크리스마스트리를 꾸미고

생쥐가족,뱀친구,소라게,새들이 한껏 꾸미고 있어요

크리스마스트리 하나로 모두가 행복해지는데

어떤 트리를 꾸미고 싶나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 매년 트리를 꾸몄기에 올해는 다른 장식으로 꾸미고 크리스마스를 기다려볼까 했었는데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 트리를 하지 않은게...후회가 되더라구요~^^;;;

그런데 아이 어린이집 가정연계 활동으로 크리스마스 트리꾸미기를 받게 되었어요 ㅎㅎㅎ

작은 30cm의 트리를 꾸며보는 키트였는데~

이거 안왔음 어쨌을까한 생각이 들었답니다 ㅎㅎ

 

 

 

우리집의 크리스마스트리 풍경말고 다양한 크리스마스트리를 꾸미는 그림들이 아름다워서 감탄이 저절로 되었던 그림책이었어요

아이의 그림책이지만 엄마가 함께 읽으며 위로도 받고 힐링도 되는 이야기들이 많은데

따듯한 그림들로 인해 미소가 절로 지어지는 행복한 그림책을 읽어서 즐거웠습니다~

아름다운 그림책은 매년 트리꺼낼때마다 펼쳐봐도

넘 좋을거 같아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고

본인의 주관적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