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도 뿡 나도 뿡 방귀 뿡뿡
무라카미 야치요 지음, 세베 마사유키 그림, 이정민 옮김 / 노란우산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 아이들 방귀,응가,코딱지 ㅎㅎ참 좋아라 하지 말입니다

방귀를 좋아하는 아이와 함께 읽고 싶었던 그림책

너도 나도 방귀뿡뿡입니다 ㅎㅎㅎㅎ

 

 

방귀가 나오려고 하면 불안해지지 않나요?

'소리가 크면 어떡하지?'

'냄새가 지독하면 어떡하지?

사람은 누구나 방귀를 뀌지요.살아 있다면 모두 방귀를 뀌어요

하지만 방귀는 모두 달라요.사람마다 다르고,날마다 달라요

어떤 날에는 뿌웅 뿡,뿌부부뿡!

 

 

 

어떤 날에는 쉬이,쉬이 잉~

 

 

동물들도 방귀를 뀔까요~?

내일은 어떤 방귀가 나올까요~~?

 

 

 

 

너도 뿡 나도 뿡 방귀 뿡뿡~!!에 힘을 주어 말하니

제목듣고 이미 빵빵 터져버려 웃음날려주는 아이 ㅎㅎ

내몸이 보내는 신호=방귀

아이들에게 재미있게 방귀의 의미를 가르쳐 주는 그림책이에요

방귀가 왜 나오는지.동물들의 방귀소리,냄새등 좋아하는 방귀이야기들이 많이나와요

책에는 소리가 크고 냄새가 거의 없는 방귀 뿌웅 뿡

소리는 작지만 냄새가 심한 방귀 쉬이 잉을 나타내고 있는데요

두가지 방귀의 특징도 나타내서 어떤 음식을 먹었는지 생각해보며 식단을 조절하자는 의미들도 나타냈어요

건강을 위해서 고기,생선,야채,과일을 적절하게 먹어야 하는데

내일의 방귀예보를 통해서 음식과 방귀의 관계를 배울수 있도록 놀이로 나타내어 재미있게 활용하도록 나타내었습니다~

건강한 식습관에 대해 알려줄수 있어요

참!

똥이 마려운데 참아보려는 친구들 많이 있지요.배속에 쌓이면 오랫동안 있게 되고 지독한 가스를 만드는데요

하루에 몇번이나 쉬이잉 방귀(냄새나는방귀)

가 나올수 있으니

똥이 마려우면 곧바로 화장실에 가야해요~!!

그리고 중요한 방귀 에티켓~!^^

우리는 사람이 많은 지하철,엘리베이터에선 방귀를 조심해야 된다는 것~예절도 알려주고 있어요 ㅎㅎ

그럼 우리모두 뿡뿡~~

배속의 소리와 냄새를 주목해볼까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고
본인의 주관적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