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조구만 존재야 - 300만 살 도시공룡 브라키오의 일상 탐험
조구만 스튜디오 지음 / 더퀘스트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브라키오사우루스의 캐릭터가 넘나 눈길을 끌었던 책

300만살 도시 공룡 브라키오 일상 탐험 이야기가 담긴 에세이가 나왔다 해서 읽고 싶었어요

 

 

브라키오는 어떤 날은 내가 정말 싫고,또 어떤날은 내가 꽤나 괜찮게 느껴지기도 하는데

지금의 나는 어떻게 내가 되었을까?라는 질문이 평생 따라다녔다해요

답을 찾기 위해 과거의 기록 기억들을 끄집어 내고

나를 둘러싼 이들에게서,세상 모든곳에서 조각들을 모았는데

일상의 조각들이 지금의 나를 만든것을 알게되고,

그림과 글로 엮어다 합니다

하루하루를 엮어서 만든 책

나에 대해,다른사람과의 관계,세상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어요

 

 

 

 

 

우리들은 살아가면서 자주 넘어지기도 하고..

넘어질때는 나만 이렇게 힘이 드는건가 생각하곤 하는데

그래서 내가 많이 부족한건 아닌지 자신감과 자존감을 잃을때가 있는거 같아요

 

 

 

너 부족한거 알아,다른사람과 똑같이 살 필요는 없어,나의 단점이 다른이에겐 장점으로 다가갈수 있어라며

브라키오는 이런 우리들에게 웃음 위로를 전해줍니다

 

 

 

 

우리 모두는 조구맣고

조구맣지만 안중요하단건 아냐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어요

모두가 소중하다는것을 말해주는 브라키오

300만년을 살아도 인생에 모르는게 너무 많아서

우리들에게도 질문을 해보는 브라키오

브라키오 질문 '나'를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을거에요

귀여운 브라키오를 꼭 만나보시길 추천합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고

본인의 주관적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