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목욕 파티
데이비드 엘리엇 지음 / 미디어창비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 아이는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목욕하러 들어갈때도 들어가기전 행사가 어찌나 많은지;;한번에 들어가는일이 거의 없는거 같아요^^;;;동물들의 신나는 목욕파티가 담겨진 그림책을 읽으면 좀 나아질까요~?책을 함께 읽어봅니다

 

 

 

꿀꿀!

돼지는 욕조속으로 들어가

시원하게 목욕을 즐기고 있어요

 

 

 

똑!똑!

메에에?메에 메에 메에

이 들어오는 순간부터 돼지표정은 시무룩합니다....

혼자 목욕을 즐기고 싶었는데 양이 들어와서일까요

게다가 욕조안에 들어온 양은 돼지가 있는데도 물장구를 신나게 치는 바람에..돼지에게로 물이 다튀고...

 

 

 

 

 

또다시 똑!똑!

누가 또 찾아 온걸까요?

돼지의 싫은 표정과 행동이 보이네요

 

 

 

욕조에 가득찬 동물친구들,각자가 목욕을 즐기는데..

갑자기 물에서 연기가???!!!!

어떤일이 벌어진걸까요...?

 

 

 

 

 

 

글밥이 없고,동물의 소리로만 되어있는 그림책이지만

동물각자의 표정,행동,기분을 다 느낄수 있는 재미있는 그림책이에요~

우리 아이 하나 둘씩 문을 두드리며 들어오는 동물들이 재미있는지...똑!똑!거리니까 이번엔 누가 왔을까?어떤 동물이 왔는지 상상해보며 자신이 좋아하는 동물을 말하기도 했어요~

욕조에 동물들이 신나게 놀고 있는데 갑자기 피어오르는 연기.....이장면이 나오고는 동물들이 화를 내듯 하나 둘씩 욕조를 떠나는데요...아이들의 상상력을 맘껏 펼쳐볼수 있는 장면이기도 한것 같아요...^^상황과 대사들도 만들면 너무나 재밌을법한 이야기

결국 이 연기때문에 하나 둘씩 욕조를 떠나고,남은건 혼자 있고 싶어하던 돼지였어요~~~

이제껏 실망하고 슬픈 표정의 돼지는 없었고 혼자 남아 너무 좋다는 만족스런 돼지의 표정은 너무나 재밌어요

돼지는 목욕을 너무나 좋아한다는 표정과 행동을 담아냈는데~아이에게도 목욕의 즐거움을 좀 느껴볼수 있는 시간이 되었을까요~

동물들의 재미있는 목욕파티 이야기.신나는 목욕 파티였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고

본인의 주관적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