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베이커리
임수현 지음, 최유정 그림 / 발견 / 2020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도을 좋아하고 저도 을 좋아하니 빵 그림책을 보고 너무 좋았어요

~^^제목도 친구 베이커리~

친구에 대한 어떤 이야기들이 들어있을까~~

궁금해서 얼른 읽어보았어요

 

친구야..너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가 있어

친구는...함께하는 거야

마음과 마음을 돌돌말고 꽈배기처럼

언제나 함께 있으니까

 

 

친구는.. 적당해야해

슈크림빵처럼 슈크림이 너무 많아도,적어도 안돼

마음이 넘쳐도 모자라도 안돼~

 

 

 

 

 

친구는..속이 시원한거야

속마음을 털어놓으면 속이 시원해~

아이스크림을 먹은듯 사르르 녹아내려

친구는...달라도 괜찮아

딸기맛도넛,초코맛도넛,바닐라맛도넛,

맛은 달라도 우리는 도넛,서로 달라도 우리는 친구

 

 

 

친구는...함께 만들어 가는거야

버터와 팥으로 만든 앙버터의 맛..

너와 내가 만든 우정 어떤 맛일까?

 

브레드 이발소라고 귀여운들이 가득나오고 빵 뿐만아니라 디저트들도 가득 나오는 애니매이션이 있는데 이 애니매이션이 나오자마자 아이와 빠지지 않고 챙겨보곤 했어요~아이가 빵종류를 브레드 이발소를 보고 배웠는데 ㅎㅎ친구 베이커리 그림책을 보더니 빵을 다 맞추더라구요~~^^이야기들도 너무 감동적이고 책을 보면 지금 내 옆에 있는 친구들이 생각나는 그림책이에요~친구와의 우정을 '빵'에 대고 표현했거든요~

수많은 빵을 보고 친구를 생각했다는것이 너무 기발했어요.나와 친구와의 우정을 나타낸 따듯한 이야기와 아기자기 그려낸 그림들,실제모양의 빵그림이라 그림그리기 좋아하는 아이는 그림에 감탄을 하기도 했습니다.ㅎ요즘 책을볼때 그림을 오래 보더라구요~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고 빵집에 들어와 있는듯한 느낌이 가득넘쳐요.아이는 어떤 친구가 되고 싶냐고 물었는데 좋아하는 디저트 초콜릿을 가르키네요>.<

친구에게 달콤한 눈빛과 부드러운 말을 많이 할거냐

물으니..대답은 언제나 우렁찹니다~ㅎㅎㅎ

친구에게 달콤한 초콜릿처럼 표현해줄지 봐야겠어요 ㅎ

친구를 생각하면서 나의 마음 전달하는 예쁜 그림책,

빵 모양대로 우정을 표현한 재미있는 그림책이었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고

본인의 주관적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