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여라, 사진 찍자! 생각말랑 그림책
레니아 마조르 지음, 파비앵 옥토 랑베르 그림, 손시진 옮김 / 에듀앤테크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모여라 사진찍자!그림책이야기동물친구들

가득모여 있는 반 단체사진찍기에 대한 이야기에요^^

 

 

얘들아 사진찍게 좀 모여줄래?

카카오나무 밑이 좋겠다

 

 

 

 

코끼리야...네가 앞에 앉으면 다른친구들이 잘 보이지 않을것같아,속상해하지마~뚱뚱하다는게 아니라 듬직해 보인다는 말이야~그래!거기가 딱좋아!!

오카피,얼룩말,맥 그리고 표범아~!!

너희는 한데 모여있는것보다 따로따로 있는게 좋겠어~얼룩무늬 때문에 너희가 사진에 어지럽게 나올거야~

악어야~~~

박쥐야~~원숭이야~~

 

 

 

아 !잠깐만 오늘 나무늘보 못봤니?

 

 

 

얘들아 미안한데 내가 좀 바빠~~사진 찍자

하나 둘 셋!

오늘안에 동물친구들반 단체사진을 찍을수 있었을까요~

 

 

 

 

 

 

 

동물친구들이 가득나오니 몰랐던 동물들도 알게되고

동물의 특성까지 알수가 있어요~

사진기사님이 동물들 특성을 말해주기도 하거든요~

어린이집에서 아이가 단체사진을 찍어온것중에

한 사진이 생각나버렸네요~

선생님께서도 최대한으로 자리배치를 생각해서 하신걸수도 있는데 이날은 바쁘셨는지 아니면 아이들이 협조를 안해줘서인지 아이가 발만 나왔던 사진이 있었어요

저는 근데 그런것도 추억이니까~~~사진을 받자마자 웃음이 빵터져서 아이에게 그날의 현장?을 묻곤했어요

아이들이 많으면 사진한컷찍기

정말 엄청 힘든다는거 알아요~

단체사진보면 아~노력하며 찍으셨구나 보이거든요

반 아이들 전체 잘나오게 찍으려면 엄청난 기술이

필요하다는걸 알지요~

여기 나오는 사진기사아저씨는 친구들에게 최대한으로 좋게좋게 말하며 ㅎㅎㅎㅎ

기분상하지 않도록 달래주어 자리배치도 하고~

안나오는 친구들없게 꼼꼼하게 체크해요 ㅎㅎㅎ

사진찍으려다가도 누구하나 없으면 그친구 올때까지

모두가 부르기도 하고~~아이와 그림책을 읽으면서 정말 내가 그자리에 있는거 거처럼 생생하게 사진찍어야 되는 모습들에 웃음이 터졌어요

이렇게 웃음이 나는 이유는 아마도 우리 주변에서 흔히 일어나는 공감할수 있는 이야기라서 한번씩 경험해봤던 일인지라 더 재미있게 보이는거겠지요~~

사진찍을때는 정말 다들 인내심 협동심이 필요해요 ㅎ

앞으로도 단체사진을 많이 찍을날이 있을 아이~~

또 어떤 추억이 담긴 사진들을 찍게될까~기대 되네요

우리반 아이들 단체사진찍는날

재미있게 나타낸 이야기였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고
본인의 주관적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