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사랑 문방구
임수현 지음, 최유란 그림 / 키즈엠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엄마 사랑 문방구라니~사랑하는 엄마

꼭 함께 가야하는 문방구가 있었네요??

특별한 물건을 팔고 있는 문방구 구경 한번 해봅시다~

 

 

 

 

 

 

특별한 물건을 팔고 있는 문방구 구경 한번 해봅시다~

 

 

 

 

 

엄마의 아픈마음을 깨끗하게 지워주는 슬픔 지우개

 

 

 

 

 

엄마랑 내가 떨어지지 않게 딱 붙여 주는 가까이 풀

 

엄마 마음이 잘 보이게 해주는 돋보기

엄마랑 나의 마음을 하나로 이어주는 실

등등 엄마를 사랑하는 마음이 담긴 물건들이 가득한데요

어린이 여러분은 어떤 물건이 필요하신가요~?

필요한 물건을 골라 담아볼까요~

 

 

 

 

 

동화구연까지 되는 그림책이에요~

<키즈멘토리>라는 앱을 따로 설치해서

들어볼수가 있는데..영상속 책이 넘겨지지는 않았어요

 

 

 

 

 

 

문방구에서 팔고 있는 물건들은

우리들이 흔히 볼수 있었던 물건들인데...

그 용도는 우리가 알고 있는 용도가 아니었어요~

엄마와 나의 특별한 사랑을 만들어 줄 물건들이었어요

엄마껌딱지 친구들이 이 책을 본다면

너무나 좋아하겠네요~

저도 너무나 감사하게도 아이가 저를 너무나 사랑해 주고 있기에 함께 읽으면서 설레였는데

아이에게 어떤 물건을 사고 싶냐 묻기도 전에 이미

풀을 사고 싶다고 말하더라구요

진짜 있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내비치는데~~

너무나 귀엽고도 사랑스러웠어요>.<

평상시에도 사랑표현을 자주하는 아이라

심쿵한적이 많던지라~그림책을 읽으면서 엄마를

사랑해줘서 고마워 표현을 마구 보내니

쑥스러워 하면서도 기분좋아하더라구요

그림들도 아기자기 귀엽고 따듯하게 담아내서

 그림책속 아이가 엄마를 사랑하는 마음이 전달되었어요

귀여운 보드북 엄마 사랑 문방구

엄마를 사랑하는 우리 아이의 마음

따듯하게 전달받을수 있는 그림책이에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고

본인의 주관적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