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엄마는요
사카이 고마코 지음, 김숙 옮김 / 북뱅크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표지에 나와있는 토끼의 모습은

단단히 화가나있는듯해보여요~

팔짱을 끼고 눈에서도 뭔가 불꽃이 일어나고 있는듯한 느낌이^^;드는데~~

우리 엄마는요.....라고

말하는걸 보니...엄마에게 화가 나있나봐요

아기토끼는 왜이렇게 화가 나있을까~~?

 

 

 

 

 

 

 

나,엄마가.......싫어

 

 

 

 

 

엄마는 맨날맨날 잠만자고

일요일아침에는 아무리 기다려도 안일어나

엄마는 맨날맨날 연속극만 보고,나는 만화영화도 못보고

걸핏하면 혼내고,나한테 언제나

빨리 하라고만 하면서..그리고...그리고 그리고 그리고

 

 

 

 

 

나랑은 절대로 결혼 못한다고 하질않나!

내가 크고 크고 쑥쑥 커도 나랑은 절대로 결혼 못한대...

그래서 엄마 싫어.엄마랑 헤어질거야.

나는 집 나갈거야..엄마 안녕!쾅!

아기토끼는 집에 다시 돌아왔을까요~~~~?

 

 

 

 

세상에....이토록 사랑스럽고 귀여운 그림책이라니요~!!!

아이랑 보면서 한참을 웃었네요 ㅎㅎㅎㅎ

우리 사랑스런 아들들~엄마아니면 누구하고도 결혼

안할거야~~라고 외치는 모습들이 보여서

엄마를 사랑하는 마음이 듬뿍 담긴 그림책을 보고는

흐믓해지고 설레어졌네요

처음엔 엄마가 싫다고 말해서..ㅠ,ㅠ

아....우리아이의 마음을 많이 몰라주고 혼내기만 하는 엄마의 이야긴가 싶었는데요

뒤로 갈수록 엄마를 좋아하는 마음으로 엄마하고만

결혼하겠다는 이야기가 담긴 내용이 너무 뭉클거렸어요

^^

그림책을 보다가 공감가는 이야기가 참 많았네요.ㅎㅎ

언제나 엄마도 늦잠이란걸 자보고 싶은데 ㅎㅎ

정말 어쩌다 늦잠잘때면 기다려도 안일어난다고 삐치고

엄마도 드라마 좋아하는데

엄마꺼 잠시 본다고 못보게 한다고 삐치고 ㅎㅎㅎ

걸핏하면 혼낸다는건...

너희들이 정말 혼날짓을 해서 혼냈던건데

아이들에게 빨리빨리 하라고 하면서

엄마도 잠시잠깐 늦장부린거에 엄마의 행동을 정확히

짚어내는 이 꼬꼬마들의 무서운 눈초리~!!

아호~~그림책을 보면서 우리일상생활에 이야기를

그대로 담아내서 더 재미있었어요

그래도 마지막엔~~

엄마를 사랑하는 마음이 담긴 삐침은

엄마가 정말 해줄수 없는거라서 보는내내 속상했네요~

우리 아이...커가면서 사춘기도 올거고 엄마보다

친구들이 더 좋아하는 시기가 분명 오겠지만~~

아빠와 아이 관계보다

저와 아이가 조금더 특별한 관계가 되도록 유지하면서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자랄수 있도록

마음을 많이 알아주고 사랑을 많이많이 줘야겠단 생각이들었어요~~

오직 아가아가했을때만 이런 생각이 드는때인거 같아서너무나 소중한 추억이 될거 같아요~

사랑스런 그림책 잘읽었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고

본인의 주관적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