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히어로 나무늘보 생각말랑 그림책
로버트 스탈링 지음, 루이제 옮김 / 에듀앤테크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도 망토를 두르고 있으면 히어로인거

금새 눈치를 채는데요

나무늘보 히어로냐면서 물어보았어요~

 

 

 

 

 

평범한 정글,평범한 나무위,

평범한 나무늘보가 살았어요

그러던 어느날 무언가를 발견한 나무늘보

정글에 떨어져 있던 슈퍼히어로 책이었어요~!!

 

밤낮으로 읽고 온종일 읽고 재미있는 이야기라

손에서 놓질않던 나무늘보

'만약 나무늘보가 슈퍼히어로라면 어떨까~'

ㅎㅎㅎㅎㅎㅎ자신의 눈을 보니

가면은 준비되었다고 말하는 나무늘보

 

 

 

 

 

망토를 구해서 누구든 도와줄 준비는 끝났어요~~

그때

"도와주세요!도와주세요!누가 내망고를 훔쳐가요~!!!"

나무늘보가 도와달라고 울부짖는 큰부리새에게

도착했는데~도둑을 찾아냈을까요~~

 

 

나무늘보 동물은 아주아주 느리다

특성을 가지고 있지요~~

마음은 무엇이든 해결해 주고 싶은데....

자신의 특성 느리다는거 때문에...상황은 종료

슈퍼히어로 책으로 봤을땐 잘해낼수 있다 생각했는데....

"아무래도 슈퍼히어로가 되긴 틀린거 같아..."라며

시무룩해합니다

그때

함께 회의를 하던 동물들 중에서 곰이 나무늘보에게

방법을 알려주어요

천천히 움직이는 나무늘보만이 할수 있는일~

내가 가지고 있는 단점이라고 생각했던 것이 장점

될수 있다는것을 말해주는 이야기입니다~

역시

긍정적인 생각만 있다면 행동으로 나타낼수 있는

자신감이 생긴다는것을 알려주네요~

자신감으로 나무늘보도 일을 해결했구요~!!

지금도 느리지만 동물들이 위험에 처하면

용감한 슈퍼히어 나무늘보가 달려와요

(끝끝내요~~>.<)

이야기가 끝이나고 맨뒤에는

대단한 나무늘보에 대해서 알려줘요

나무늘보의 털,발가락,서식지,몇년을 사는지,특성등등

짧은 설명으로 기억하기 쉽게 나타냈어요

언제나 엄마가 한번 들려주고~

동화구연으로 들어보는 그림책~

나무늘보는 너무너무 사랑스런 동물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