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휴가책 - 여행가고 싶은 ‘어른이’들의 감성 놀이
에디터스 지음, 김기환 외 그림 / 니들북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같은 시국(코로나19)에

전세계는 바이러스때문에 난리이고

여행을 좋아하지만 다른나라로 여행을 간다는건

아예 무리라고 생각이 들었으며

국내여행도 거리두기 실천으로 함부로 여행일정을 잡는다는것은 조심스러운 일이 되어버렸어요

 

 

 

여행목이마른 모든이들을 위하여

으로나마 여행을 즐겨볼수 있는

여행놀이북이 나왔는데....나의 휴가책이에요~>.<

 

책소개를 보자마자 반해버렸던 아트북~!!!

여행놀이 아트북을 만든 에디터스 대표=

자칭 타칭 여행중독자입니다

 

 

 

 

저도 여행하는걸 무지 좋아하는데

게으른 제가 여행을 할때는 부지런해져요~~

적어놓은 여행 스타일은 엄청 공감했어요 ㅎㅎ

달력보며 황금연휴,휴가를 고민하고

남들보다 이른 티켓팅을 했었던 기억,

맛집,장소검색에 호텔,숙소검색은 매일매일

여행날은 아침부터 부지런을 떨며

곳곳을 돌아다니는데....제가 그러고 있던지라

말한대로 '그래 그랬었지..'공감되었답니다

이런 기쁨을 느낄새도 없이 올해는 집에만 있었는데

아쉬움을 달래주고 허전한 마음을 달랠수 있도록

여행을 떠나는 기분으로

집에서 즐길수 있는 놀이들을 모아놨어요

 

전 세계 각지의 대표여행지를 배경으로 여행으로

놀아보고자 만든 책은

신나는 놀거리가 많더라구요

스티커붙이기,컬러링,미로찾기,틀린그림찾기,

숨은그림찾기!소싯적 다이어리좀 꾸며본 사람이거나

아기자기 꾸미는걸 즐기는 사람들이라면

이 사랑스런 여행놀이북에 안빠져들수가 없을거 같단

생각을 합니다

 

여행가고 싶은 어떤날부터 시작해 나의 버킷여행지,

여행을 즐기는 특별한 방식으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여행에 관련된 아주 멋진말,명언들도 소개했는데...

바뀐 일상에서의 여행이 주는 모든것들을 지금 못느끼는 상태에서 읽고 있자니..어찌나 울컥하던지요ㅜ.ㅜ

 

 

지루하게 반복되는 일상에 자극과 활기를 주고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마음을 펼쳐

진짜 여행가는 기분을 느낄수 있도록 플랜노트와

날짜별로 여행할수 있는 테마소개는

책을 보는내내 짜릿했어요~

 

요즘은 또 랜선여행으로 각자의 방식으로 여행을 즐기는 여행자들이 많아졌다고 합니다~

여행을 못가니 아쉬워만 하지말고

다양한 경험을 찾아서 해보는것도 이번기회에 색다르고 좋을거 같단 생각은 드네요~

 

 

 

그림작가님들이 많아서인지 각자의 스타일대로 그려낸 그림들이 보는내내 즐거워요~

아기자기 꾸며서 놀거리가 많은지라 진짜 좋았답니다~

책을 한번 보면 손에서 놓기가 싫어질 정도였어요~

올해 잠깐의 콧바람 쐰곳을 회상하며

그마저도 느낄수 있음에 감사한 기억이 소중했던

나의 휴가책과 함께 놀아보면서 여행의 기억을 떠올릴수 있었던거에 즐거웠던 시간이었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고
본인의 주관적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