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오, 너는 아! 북극곰 무지개 그림책 58
존 케인 지음, 이순영 옮김 / 북극곰 / 202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 아이를 너무나 재밌게 웃게해준 그림책

나는 오,너는 아!

 

 

 

 

 

 

다른 그림책들처럼 그림이 많은것보다는

큼지막한 글씨와

눈에 띄는 색감이 아이를 사로잡아버렸어요

 

제가 말하면 아이도 같이

"이거 말하는거야, 저거 말하는거야"

대답해달라고 하니까

이게 꽤나 재밌는지 또하라고 시키더라구요

 

 

책제목을 보자마자

진짜 래퍼들이 관객과의 호응을 유도하는 말을

보는거 같아서

제목을 보자마자 이건 재밌을거 같다 했어요

 

 

 

 

역시나

아이에게 이야기를 들려주는 책보다는

같이 참여시키는 책인지라~

듣고만 있을때보다는 집중도는 높더라구요

 

유머러스한 물음에

책을 보는이의 유쾌한 말대답~

 

작가와 독자들의 재미난 놀이를 하고싶어 만든

이그림책을

아이와 엄마의 즐거운 소통놀이

금새 마지막장이 나와버렸어요

아이에게 참여형 그림책

진짜 오랜만에 보여주는거 같네요~

아이도 재밌고

아이의 말대답과 반응에 더 재미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책에 나온 말놀이 말고도

다른 규칙을 만들어내서

아이와 할수 있다면 즐거울거 같아요~

 

다른 것들도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금방 끝나서 아쉬웠던 그림책~

나는 오,너는 아! 해보실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