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반짝반짝
정나은 지음 / 키즈엠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의 세상언제나 빛나기

엄마와 아빠가 함께 하겠다는 마음이 담긴 이 그림책은

짧고 글밥도 많지않지만

그림만으로 충분히 전해지는 가족그림책이에요

 

 

 

 

부부가 엄마와 아빠가 되고

아이가 태어나면서 함께 살아가는 가족의 이야기

이상하게

아이가 태어나면서부터

임신,출산,육아의 이야기나 그림들만 봐도

눈물이 고여요;;ㅎㅎ

처녀때는 아무리 봐도

감정이 폭발하지가 않았는데 말이에요

배가 부른 엄마를 보더니

자기도 뱃속에 이랬냐면서 수다를 하기 시작했어요~

뱃속에 있는걸 확인하는 순간부터

아빠 엄마는 너를 기다리며 너만 생각하게 되었다고~

아이에게 설명을 해주었지요~

 

 

볼빨간 아기를 안고있는 아빠엄마를 보더니

아가에게서 눈을떼지 못하고 바라봅니다

아기는 커가면서 알록달록한 세상을 알아가요

요즘의 우리아인 자연물에 관심을 두는지라

책에 나와있는 노란꽃을 보며

알고있는 개나리도 말해보고

가을을 느껴볼수 있는 붉은빛을 보며 단풍잎이냐

무한 수다를 들려주었습니다

 

우리아이 5살동안 수많은 것들을 보여주겠다며

여행도 많이 다녀봤는데~

작년부터는 그래도 다녀온곳을 기억하며

제가 까먹었던 것들도 이야기를 들려주네요~

앞으로도 더 많은 색깔을 보여줘야겠다 다짐했습니다~

 

 

 

마지막엔 매일매일이 신나게 놀수있고

마음껏 만나보고 느끼라고 해요

 

 

 

 

 

 

아이의 세상이 언제나 빛날거라고

아빠엄마가 함께할거라 말합니다

저도 언제나

우리 아이가 밝고 건강하게 빛날수 있도록

아이곁을 지킬거라 다시한번 다짐했지요

책 표지에 아이의 성장이 담겨져 있는데..

우리 아이 언제 이렇게 컸나 비교했네요

아이의 성장 시간이 이렇게나 빨랐나...싶은 요즘이에요

언제나 우리 아이 곁에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어야 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