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숭이 기차 베스트 세계 걸작 그림책 51
우시쿠보 료타 지음, 고향옥 옮김 / 주니어RHK(주니어랜덤)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열차 좋아하는 우리 아이가

엄청나게 좋아하며 읽어본 그림책~!

원숭이 기차 입니다~>.<

 

 

 

차표도 바나나이고~~

그래서

책엔 바나나 기차 차표를 오려서 가져볼수 있도록~

따로 나와있어요 ㅎㅎㅎㅎ

아이와 기차놀이 할때 한번 써봐야 겠습니다~

 

 

책을 펼치자마자

숲속의 사는 동물들도 보이면서

꼬불꼬불 기찻길이 보이니

앞장에서부터 집중하면서 보았어요

뒷장을 볼생각이 없음요;;;ㅎㅎ

 

 

 

책 한장한장 오래오래 보았던 아이!

원숭이 기차엔 어떤 손님들이 탔을까~

"이번 열차는 원숭이 기차입니다~!!

차표는 바나나!차표는 바나나!"

원숭이 차장의 목소리가 정거장에 울려 퍼집니다

 

 

덜컹덜컹~

원숭이기차 출발~~

차표를받으러 손님이 타고 내리는 객차로 향했는데요

1호차 손님~~

하양 까망 하양 까망 하양까망~

받은차표는 5개!

 

2호차 손님~

뿔 뿔 뿔 뿔 뿔위에 뿔

받은차표는 모두5개~

3호차 손님~~

객실에 커다란덩치 받은 차표는 1개

4호차 손님~

졸졸졸 꿈틀꿈틀 새까망

받은차표는 1개~단체할인이라고 하네요 ㅎㅎ

 

 

5호차,6호차,7호차,8호차

9호차..

다양한 동물들이 타고있었고~

식당칸도 있고

비를 피하려고 잠깐 앉아

차표를 내지 않는 동물도 있었고

기차가 터널 안으로 들어가기도 하구요~

각 동물의 특징들을 살려 재미나게 표현을 했어요

 

터널을 지나니 온통 샛노랗게 변했고

종점인 숲에 도착했어요

"두고 내리는 물건이 없는지

다시한번 주위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손님들은 깊은 숲으로 돌아갔지요

 

원숭이 기차는 숲속 차고지에 잠시 쉬었어요

원숭이 승무원들은 차표를 받은 바나나를

남김없이 먹었답니다

그옆을 다른기차가 지나가네요~~

"이번 열차는 아기곰 기차입니다~

차표는 사과!사과입니다~"

 

 

 

일단 기차책

숫자를 알려주기에도 너무나 좋은 책이에요

원숭이 기차는 총 9칸으로 되어 있었는데

이제는 100까지 읽는 아이에겐

9개는 매우 쉽게 느껴질수 있지만

처음 숫자를 배웠을때

기차로 배웠어서 집중을 잘했었거든요~

기차칸에 대한 숫자개념과

원숭이기차에서는 표를 받았는데

다양한 숫자의 표를 받으니

숫자읽는 재미도 있었어요

숫자도 배울수 있어 즐겁고

각 기차칸마다 다양한 동물들이 타고 있는데

동물들의 특징을

의성어 의태어를 사용해서

청각적으로 많이 즐거웠는지

듣고는 계속 말을 따라하며 놀기도 했어요~

쉬우면서도 단순하기에

바로 집중시키게 만든 원숭이 기차!

동물들 그림을 너무나 자세하게 그려서

시각적인 즐거움도 컸어요~

기차,지하철 들어있는 책은

 아이가 제일 애정하는 책인데~

원숭이 기차책도 너덜너덜해질때까지

손에서 안놓을거 같네요~

아이뿐 아니라

엄마인 저도 너무 재밌어서 여러번 읽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