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몸은 무엇을 할까요? 내 친구 카렐 12
리즈벳 슬래거스 지음 / 사파리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몸은 무엇을 하는지 자세하게 알려주는

바른습관 그림책~~카렐이야기

아이가 표지에 나와있는 카렐보고

너무나 궁금해 했어요

 

 

 

 

 

 

무엇이든 할수 있어요

 

꼬물꼬물 기고요

뚜벅뚜벅 걸어요

씽씽 자전거도 타고

쿵쿵!발을 굴러요

쓱쓱!옷을 입어요

둥둥!북을쳐요

종알종알!그림책읽어요

하하!크게웃어요

착착!계단을 올라요

 

 

 

 

팔,다리,손,발 몸으로 할수 있는것들이 많아요

쓱쓱싹싹 목욕을 해요

냠냠 과일을 먹어요

싹뚝싹뚝 머리를 잘라요

두근두근 진찰을 받아요

쌔근쌔근 잘자요

 

건강을 위해 운동을 해요

재미있게 동물들 흉내를내요

몸으로 기분도 나타낼수 있어요

또 무엇을 할수 있을까요~

 

소중한 나의몸

날씨와 장소에 맞지 않는 옷을 입으면 어떨까요

의사선생님이 되어 진찰해볼까요~?

진료에 필요한 물건들은

어디에 놓여있는지 살펴볼까요

 

 

 

그림을 보며 여러가지 놀이들을 할수 있어요

선따라 연결하기

먹을수없는거 찾아보기

흉내내보기 기분나타내보기 등등등

카렐을 보면서 신체활동 할때 어떻게 해야하는지

건강하게 생활하는 습관알려주고

내 몸을 지키는 예절들도 알려줄수 있어요

 

 

 

 

카렐이 꼭 지금의 우리 아이들 모습이라

아이들은 공감을 갖을수 있고

쉽게 이해시킬수가 있어요

 

 

 

 

선명한 그림과 귀여운 카렐모습에

여러가지 질문에도

우리 아이도 집중하며 책을 읽는다는 느낌보다

책으로 놀이를 했어요

우리몸은 이렇게나 많은 신체운동 하고 있네요~

자신의 몸에 대해 알려줄수 있었어요

그렇기에 소중히 다뤄야 하는것도 알려줄수 있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