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항공사에 찾아온 무시무시한 손님 밝은미래 그림책 43
홍진기 지음 / 밝은미래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꺄~~~~~~

저도 집에 댕댕이가 있어 강아지를 너무나 사랑하는데~

이런 귀요미 강아지들이 승무원이 되었다니~~

너무나 깜찍함에 책을 받자마자 소리를 질렀네요~

 

 

 

강아지 항공사가 있다면 당장 달려갈테야~>.<

어떤 무시무시한 손님이 왔을까~~궁금했어요

여기는 강아지 항공사!

 

 

강아지들이 운영하는 항공사에요~

 

 

 

평화롭던 강아지 항공사에

무시무시한 손님이 온다고 발표하는

항공사 회장님의 발표

 

 

승무원들은

각자가 생각하는 무시무시한 손님의 특징을 말해보지요

뾰족한 가시를 가졌대

날카로운 이빨은 어떻고

호랑이도 무서워한대....

 

 

승무원들은 무시무시한 손님을 맞을 준비를 합니다

들어오다 부서질수 있으니 문도 단단히 수리하고

커다란 의자도 준비하고

손님이 좋아할 음식도 넉넉히 준비하면서

화장실부터 모든곳을 깨끗하게 청소했어요

모두 힘을 모아 손님맞을 준비를 하는 강아지 승무원들

그때~~~

무시무시한 손님이 도착했어요~~~~~~

라고 말이 들렸어요

모두들 긴장하며 문을 쳐다보는데~

어떤손님이었을까요~~~

아이에게 물으니  유령이래요

날카로운 이빨을 가졌다 해서 유령을 생각했대요^^

어떤 손님이 들어올지 모두가 상상해 볼수 있겠죠~?

커~~~다란 반전이 있는 그림책~

엄마인 저도 깜짝 놀랐어요~아이도 피식 웃었어요

책을 보는 모두가 아마

"아~~~~하"하며 탄식할거 같아요~

강아지를 주제로 귀여운 이야기는

입가에 계속 웃음을 짓게 만들어요

물감으로 그려낸 강아지들은 따뜻해 보였어요~

이글을 쓰신 작가님은 어렸을때 읽었던 동화책들은

커서 기억에 남는다 하였는데

이책이 좋은 추억으로 남기를 바라신대요~

작가님 말대로 그림책이 기억에 남을거 같아요~

사랑스러운 강아지들이 주인공이었으니깐요~

깜찍한 반전도 있어서 즐거웠으니깐요~

엄마인 저도 아이그림책이지만~읽고 너무 재밌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