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랑 안 놀아
김유강 지음 / 오올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표지의 꼬마아가씨는 시선을 확 사로잡네요 ㅎㅎㅎ

아이도 보자마자 빨리 읽어달라고 했어요

 

 

 

 

 

유자야,아빠왔다~

 

 

 

아빠~~~~

잘놀았어~?우리딸~~~

하면서 유자에게 얼굴을 대는 아빠

이때부터 유자의 표정은 안좋아요 ㅎㅎㅎ

크하 ㅎㅎㅎㅎㅎㅎㅎ

유자의 표정이 너무나 생생하게 그려져서~

아이도 저도 빵터져 웃어버렸네요

 

 

유자는 아빠싫어!아빠랑 안놀아!해버립니다

왜그래?우리딸

정말 모른다는 아빠의 표정~

유자는 아빠랑 안놀거야!오늘부터 아빠 싫어

아빠랑 안놀아 하면서 커튼뒤로 숨기도 하구요

아빠싫어!하면서

이불속에 머리만 숨기도 해요 ㅎㅎㅎㅎ

유자는 아빠랑 안논다고 단호하게 말합니다

아이코 깜짝~~~~아빠 싫어!!!!!

이제는 얼굴이 빨개질때까지 외치네요~

정말 모르는 아빠에게

엄마는 아빠의 수염을 가르키네요

 

 

 

그제서야 아빠는 면도를 쓰윽~~

짜잔

아빠좋아~아빠랑놀거야~

수염이 없어진 아빠를 보고는

아빠가 제일좋다며 안기고 뽀뽀하고 책도 읽네요

 

 

아 진짜 너무 재밌게 봤던 부분~~~

아빠가 좋다며 입안에 밥풀이 있건말건

사랑표현을 하는 유자의 모습에

아이와 엄청 웃었네요 ㅎㅎㅎㅎㅎ

 

 

 

이렇게

사랑스럽고 유쾌한 그림책을 오랜만에 봤네요~>.<

사실

우리 아이도 5살,삐치기 잘하는데요~

꼭 아빠한테만 삐치거든요.....

아이들이야 삐치고 풀리고 사랑표현하는게 자주있는일이겠지만~

유자처럼 어떤이유에서인지

궁금해서 읽어본 그림책이었는데~

그림책읽고 아이는 대체 아빠에게 왜 삐치냐 물으니

아빠가 늦게 들어와서라네요ㅠㅠ

말을 그동안 안하다가 속마음을 말해줬던 아이~

몇주째 늦게 들어온 아빠에게 서운했나봐요ㅎㅎㅎ

아빠와 함께 읽어본 웃음만발 그림책이었어요~~

즐거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