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아 놀자! - Play with Art
DK 지음 / 종이나라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미술을 좋아하는 아이를 위하여~~

예술아놀자 책을 보며 재미있는 놀이들을 참고하여

같이 놀기위해 꼭 보고싶었던 책!!

 

40가지가 넘는

미술놀이에 대한 아이디어들이 가득해요~

주제로는

칠하고찍기,종이공작,색칠하기,만들고창작하기

가 있는데

주제마다 들어있는 놀이들은

자주 봐왔던 놀이들이었어요~~

 

물감놀이를 시작해볼까요

 

두가지의 물감을 섞어서 다른색이 나오는걸

보여주는 걸 하고 팠는데 ㅎㅎㅎ

양조절 실패로 다른색 나오는건 거의

성공인듯 성공아닌 성공같은 실패였어요(뭐라는거임;;)

 

아이가 섞고 싶은 물감2가지를 비닐팩에 넣고

비벼비벼 주었는데~~~

맘에 드는 색깔이라며 또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손쉽고 재미있는 손바닥 발바닥 찍기놀이했어요~

온몸으로 물감놀이를 즐겼답니다~

 

 

미술놀이 할때는 집중하고

무얼 만들지 생각하려 하고

자신감있게 해보려는 아이가 너무 이뻤는데요~

 

미술놀이 아이디어가 생각나지 않을때

예술아놀자 책을 꺼내보며 놀이를 참고해야겠다 싶네요

우리집에 잘왔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