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와 함께
박형진 지음 / 키즈엠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소중한 관계의 의미를 짚어보게 하는 그림책

너와 함께

박형진님 화가신데 대표작품들을 엮어서

동시로 풀어 책을 만드셨답니다~

 

 

 

 

우리집엔 반려견 시츄봉이가 있습니다~

우리 아이가 태어나기 전부터 키웠는데~

아이가 태어나고

제가 100일동안 친정에 잠시 두었다가~

없으니 너무 보고 싶어서~

100일지나자마자

얼른 데려와 아이와 같이 지냈지요~

강아지와 함께 하는 그림책

아이와 언제나 함께 읽고 있어요~

 

 

우리 아이 그림속 강아지중

봉이처럼 생긴 강아지 보이니

똑같다며 책속에 아이가

아이 본인이라고 막 정하기까지 했어요

 

 

아이와 강아지..아이와 고양이

아이와 식물...등

다정하게 어울리며 사랑해주고 아껴주는 이야기는

보는내내 행복하고

우리가족도 지금까지 지내온 시간들이

머릿속에 생각이 났어요~

 

친구라고 생각은 드는지~

요즘은 응가도 딱한번 치워줬구요~>.<ㅎㅎ

밥과 물 없으면 바로바로 채워주더라구요~~

잘때 자기옆에 봉이가 안오면

계속 쫒아다니는 아인데~

이런 아이의 마음이 느껴지는지

아이가 그림그릴때

어느새 옆에와 자리를 지켜주는걸 보았어요~

이때 아인 봉이가 버스에 탔다고~재밌다며 웃는데

이 모습에 전 갑자기 눈물이 핑~~~

 

 

앞으로 건강하게~둘다 소중하게 생각하는 친구

계속 추억을 쌓길 바라고 있습니다~

그림속 위로도 받고~

마음이 따듯해짐을 느꼈던 그림책이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