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11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11
히로시마 레이코 지음, 쟈쟈 그림, 김정화 옮김 / 길벗스쿨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출간 소식이 나오면 저희 아이가 예약구매 해달라는 책이 몇가지 있는데요.
그 중 첫번째가 전천당 시리즈 랍니다.

이 전천당 시리즈는 제가 며칠 전 본
"이서윤의 초등방학 공부 처방전"에서
"한 권을 끝까지 읽기 좋은 재미있는 책"으로 소개해 놓기도 하셨더라구요.

긴 글밥에 그림도 많지 않아서 자칫 지루해보이기도 하지만
전천당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신기한 과자들과
그 과자를 필요로 하는 등장인물들의 스토리가
한번 읽고나면 금새 다음권을 기다릴만큼 아이가 쏙 빠져들게 하더라구요.

아이에게 전천당 시리즈가 왜 재미있냐고 물어봤더니
손님에게 주는 신기한 과자들 이야기가 환상적이면서 묘한 매력이 있다고 말하네요.
또 화앙당과 더 좋은 과자를 만들기 위해 대립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들이 펼쳐져서 긴장감이 맴돌았는데...
이번 11권에서는 전천당과 화앙당의 최종 결전이 펼쳐지며
지금껏 본 시리즈 중에 가장 재미있었답니다.
(매번 마지막 읽은 책이 가장 재미있다는 게 함정이네요 ㅎㅎ)

화석 발굴가가 꿈이라서 전청당의 <다이노소다>의 행운을 받게 된 료헤이에게 접근해서 다른 유적을 발견할 수 있는 <유적 쌀로뻥>을 권하는 화앙당의 요도미

계속해서 전천당의 과자를 산걸 사람들이 후회하게 만드려고 하는데요...

과연 이 대립은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꼭 한번 만나보시길요 ^^

재미있는 초등 판타지에 빠지고 싶다면 전천당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