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아나의 회화력 급상승 영어 일력 365 (스프링) - 영어가 진짜 내 것이 되는 1일 1영어 습관
권주현.김기성 지음 / 시원스쿨닷컴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어 공부 어떻게 하세요?



10년 전 블로그에
써 놓은 영문 일기를
해석하지 못했던...
1인... 진심 웃펐어요 ㅋㅋ



그래도 내가 영어 공부를
정말 열심히 했었구나 싶었는데...



막상 꾸준히 하지 않으니...
아주 간단하면서도
너무나 쉬운 문장들을
기억조차 하지 못하더라고요.



그러다 만나게 된 이 달력!!!
아니 책?! 뭐지?! ㅋㅋㅋㅋ



책상에 뙇! 놓고서
새벽 기상하면서 하나씩
소리 내서 읽어보는데..



뭐죠...?
저 5일 만에 딱 걸린 거 같은?😂



하지만 요 영어 일력 하나로
제 새벽이 달라졌어요. 🥰
외국어 공부 해야지... 하면서도
자꾸 미루게 되는데...

이거 하나만 책상에 놓았을 뿐인데...
꾸준히 읽고, 무의식에 기억되더라고요.




제가 항상 말하는 ’복리‘
영어도 똑같다고 생각해요 :)
자, 이제 우리 모두
책상에 영어 일력 하나씩 두고
글로벌한 갓생 한 번 살아보자고요! >_<
(아 진짜 글로벌해 지고 싶은 ㅋㅋ)




영작으로 캡션을 작성하는 그날까지!!!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