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무인 편의점 이상한 무인 가게 시리즈 3
서아람 지음, 안병현 그림 / 라곰스쿨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상한 무인 편의점





이상함을 넘어...
수상하기까지 한
무인 편의점.



위에 소개만 보면...
뭐 하러 편의점을 운영하나 싶고...
사람들이 넘치게 많을 거 같지만....





수상한 편의점답게....
이 편의점은
아무나 발견할 수 없다는 것....
(스릴러인가요...!!)



ㅋㅋㅋㅋㅋ
(어린이 책이 스릴러라니..!! ㅋㅋ)



스릴러는 아니고 ㅋㅋㅋㅋ
이상한 무인 편의점은
자존감이 낮아진 친구들을 위해
각자에게 맞게 특별히 제작된
상품을 가지고 적절한 타이밍에
맞춰서 나타나 주는 요술 편의점





아들과 함께 읽으며
만약 이 편의점이
내 눈에도 보인다면...?



나를 위한 상품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나는 지금 어떤 부분에
부족하다고 느끼고 있을까?



하며 심오한 대화도
가능했던 책이었어요. ;)





초등학생 자녀들에겐
재미 + 감동 + 동기부여를
확실하게 해 줄 수 있는 책이라
생각했어요. :)


+ 10살 아들이 거짓말 조금 보태서
100번쯤 광선검 이야기를 했답니다 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